그리티, 베네통의 컬러 DNA담은 언더웨어 론칭...6일 롯데 홈쇼핑서 첫 방송
상태바
그리티, 베네통의 컬러 DNA담은 언더웨어 론칭...6일 롯데 홈쇼핑서 첫 방송
  • 이수빈
  • 승인 2024.04.05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리티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이탈리아 패션브랜드 ‘베네통(United Colors of Benetton)’의 24SS 시즌 언더웨어를 롯데홈쇼핑을 통해 전격 론칭한다. 1965년 이탈리아 루치아노 베네통에 의해 시작된 ‘베네통’은 창업 20년만에 전 세계 59개 국가에 4천여 개 이상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는 세계적인 패션 그룹이다. 

국내에서는 롯데, 현대, 신세계, 갤러리아백화점 등에 입점해 140여 개의 오프라인 유통망을 보유하고 있고, 의류 이외에도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그리티가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베네통 언더웨어는 6일 롯데홈쇼핑의 엘쇼(L SHOW)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함을 갖춘 글로벌 패션 브랜드 베네통의 언더웨어 정품을 누구보다 빨리, 오프라인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일 24SS 베네통 언더웨어는 흡한속건 기능성과 반타공 몰드로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홈쇼핑에서 보기 힘든 여성 XXL 사이즈 제품도 구성해 S부터 XXL 사이즈까지 소비자들이 체형에 구애없이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6일 롯데홈쇼핑에서 선보이는 베네통의 ‘베네핏 퓨징 브라 세트’는 브라+팬티 4 세트 구성으로, 브라의 어깨 끈과 팬티의 우상단에 베네통의 로고를 투톤으로 매칭하여 컬러풀하면서도 트렌디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멋스럽게 살렸다. 

옆 라인과 가슴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프리컷 업그레이드 적용으로 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총 10,000세트로 넉넉한 수량이 준비됐다. 여기에 구매 고객 10명에게 추첨을 통해 베네통 버킷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사진 그리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