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몰, 봄신상 모아 OLO 봄 페스티벌 ‘스프링 헌트’ 그랜드 오픈
상태바
코오롱몰, 봄신상 모아 OLO 봄 페스티벌 ‘스프링 헌트’ 그랜드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4.04.08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몰이 다양한 봄맞이 신상 아이템을 한곳에 모은 오엘오 봄 페스티벌 ‘스프링 헌트’를 4월 8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봄맞이 신상 아이템 쇼핑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파격적인 쇼핑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다가온 봄을 맞이해 코오롱몰이 제안하는 취향 저격 봄 아이템을 본격 추천하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프로모션이다.  

 

봄 페스티벌 ‘스프링 헌트’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페스티벌 그랜드 오픈 5일 전부터 진행되는 ▲‘프리 이벤트’는 해당 기간 동안 장바구니에 마음에 드는 상품을 담기만 해도 쇼핑 지원금 1만원을 증정하는 혜택을 선보인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스프링 아이템 헌트 이벤트’에서는 매일 새로운 아이템으로 다채로운 봄 코디를 보이는 기획전을 진행하고, 이벤트를 매일 참여할 시 누적 리워드를 제공한다.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세일즈 프로모션’에서는 매일 랜덤 쿠폰을 응모해 최대 50% 할인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15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할인, 30만원 이상 구매 시 4만원 할인, 40만원 이상 구매 시 6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팩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구매 금액 별 마일리지 리워드를 받는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2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 마일리지, 5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에 참여 시, 코오롱몰에 노출된 브랜드의 메인 아이템을 구매했을 때 최대 5만원까지 5% 페이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코오롱FnC 창립 기념일인 4월 12일을 맞이해 ‘▲‘OLO데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창립 기념일 하루 동안은 자사 브랜드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 시 메쉬 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코오롱몰 신규 이용자를 위한 혜택과 경품 이벤트도 별도로 진행한다. 신규 가입자들은 OLO 마일리지 3000M와 앱 첫 로그인 시 5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사진 코오롱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