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달리아, ‘선 브리즈 라인’ 출시로 비건 선 라인 강화
상태바
디어달리아, ‘선 브리즈 라인’ 출시로 비건 선 라인 강화
  • 이수빈
  • 승인 2024.04.08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완벽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해 주는 저자극 선크림 ‘선 브리즈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재구매율이 높은 무기자차 톤업 기능의 ‘스킨 파라다이스 퓨어 모이스처 선 로션’에 이어 ‘선 브리즈 라인’을 통해 스킨케어 기능을 강화한 유기자차 선크림 2종을 추가하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선 브리즈 라인’은 SPF 50+ 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다양한 임상실험을 통해 제품 효과 또한 검증 받았다. 두 제품 모두 피부 저자극 & 안자극 테스트 모두 완료하여 눈 시림 없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고, 해양 생태계 파괴의 주범으로 알려진 옥시벤존과 옥티녹세이트 성분을 배제한 리프-세이프(Reef-safe) 포뮬러로 친환경 비건 선크림이다. 

‘선 브리즈 에센셜 선 세럼’은 최대 100시간 지속되는 에센셜한 보습으로 윤기 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저자극 수분자차 선크림이다. 수분감 가득 담은 식물성 보습 성분이 피부에 수분 공급은 물론 수분 잠금 효과까지 더해 스킨케어한 듯 광채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한 피부에 완벽 밀착되는 동시에 피부 바탕을 탄탄하게 정돈해 주어 메이크업 밀착 시너지 효과로 메이크업 베이스 대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선 브리즈 하이드로 선 로션’은 즉각적 수딩 쿨링 효과의 실키 피니쉬 선크림이다. 비멘톨 식물유래 수딩 쿨러 특허원료로 피부에 자극 없이 효과적으로 뜨거워진 피부 온도를 -5.8℃ 쿨링 진정시킨다. 사용 전 흔들지 않아도 되는 논 쉐이킹(Non-Shaking)타입으로 간편한 사용감은 물론 촉촉하지만 끈적임 없는 매끈하고 실키 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편안하게 피부를 감싸주며 강렬한 자외선을 완벽하게 차단해주는 디어달리아의 선 브리즈 라인은 공식몰과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식몰에서는 4월 말까지 전 구매 고객 및 금액대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진 디어달리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