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바키, 홈케어 헤어제품 역대 최고 매출
상태바
츠바키, 홈케어 헤어제품 역대 최고 매출
  • 이수빈
  • 승인 2024.04.17 0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케어 브랜드 츠바키가 24년 3월 역대 최고 매출을 경신했다고 밝혔다. 극손상모를 집중적으로 연구해 온 츠바키는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인 홈 헤어 클리닉 케어 제품으로 국내 시장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올리브영 내 전년 대비 2배 성장세를 기록했고, 지난 3월 올리브영 헤어 케어 매출 상위 10개 브랜드 중에서도 최고 성장률을 달성했다. 

츠바키 제품 중 ‘프리미엄 EX 리페어 마스크’는 최대 매출을 기록한 것으로 집계됐다. ‘0초헤어팩’으로도 잘 알려진 이 제품은 츠바키의 아이코닉한 제품으로, 도포 이후 오랜 시간 방치하지 않아도 충분한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간편하고 빠른 브랜드 대표 제품이다. 아이오닉 성분이 함유돼 모발 끝의 갈라짐 현상의 개선을 돕고, 모발 단백질 결합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츠바키는 지난 2월 배우 이성경을 아시아 엠버서더로 선정, ‘더 파워 오브 카멜리아’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였다. 츠바키의 주력 성분 중 하나인 카멜리아를 상징하는 레드 컬러를 키(key) 컬러로 내세워 이성경의 윤기 나는 긴 생머리를 브랜드 이미지와 결합해 뛰어난 제품력을 부각시켰다. 

츠바키 제품은 ▲프리미엄 모이스트 & 리페어(수분 및 모발 윤기에 도움) ▲프리미엄 볼륨 & 리페어(모발 영양, 뿌리 볼륨 개선 ) ▲프리미엄 EX 인텐시브 리페어(고농축 집중 토탈 케어), 총 세 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세 라인 모두 츠바키만의 ‘극손상모 3STEP 시스템’ 기술이 녹아 있다. 동백나무씨 오일, 로얄 젤리 추출물, 돌콩추출물로 이루어진 ‘골든 리페어 성분’이 포함됐다.

사진 츠바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