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최저가] 면세점에 몰려오는 유아동 바람, 대표제품 4선 엄선
상태바
[면세점 최저가] 면세점에 몰려오는 유아동 바람, 대표제품 4선 엄선
  • 백진
  • 승인 2016.04.11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젖병, 의류 등 유아용품부터 장난감, 건강기능성 식품까지

면세점이라면, 으레 명품과 수입화장품부터 생각하는 국내 소비자들과는 달리, 중국인 소비자들을 중심으로한 면세점 유아동 제품의 성장세가 날로 증가하고 있다. 최근엔 업계에서도 수입 아동용품에 대한 내국인 수요증가와 함께 안정적인 성장을 보일 것이란 전망이다.
각 면세점들은 유아동관을 따로 마련해 장난감과 화장품, 식품과 식기, 의류 등 여러 제품들을 선보이며 고객들을 모으고 있다. 많은 물건들 중, 과연 어떤 상품이 아이를 둔 부모의 마음을 움직였을까.  판매량이 높고 상품평이 좋은 4가지 아이템을 골랐다.

JU_003 공통사항=적립금(최대 상품 금액의 30% 사용 가능), 예상적립금(통상 구매 금액의 2% 즉시 할인), 쿠폰(쿠폰 사용 가능한 상품의 금액별 최대치 적용)

 

 

LEGO
레고와 마블 코믹스의 만남은 어제오늘 일이 아니다. 레고는 많은 인기 영화들의 명장면을 완벽하게 구현해왔고, 전 세계적으로 흥행한 마블 코믹스의 영웅들 역시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즈’라는 이름의 레고 시리즈로 발매되었다. 영화의 흥행과 함께 작년 출시당시 관련 제품들이 인기몰이를 했으며, 레고로 100% 구현한 '어벤져스2' 예고편이 화제에 오르기도 했다.
JGJ
홍삼이 몸에 좋다는 것은 대한민국 국민들이 모두 안다. 그렇지만 특유의 향과 쓴 맛으로 아이들에게 먹이기 쉽지 않은 것도 사실. 홍이장군은 쓴맛을 줄이고 단맛을 강화해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쉽게 홍삼을 접할 수 있도록 정관장이 개발한 제품이다.
홍이장군은 자녀의 연령대에 맞춰 3∼4세는 1단계, 5∼7세는 2단계, 8∼10세는 3단계, 11∼13세는 4단계로 구성돼 성장 단계별로 최적화된 성분과 함량으로 체력과 면역력을 챙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어린이들이 섭취하는 제품의 특성에 맞게 홍삼 외에도 당귀나 발아현미 등의 천연소재를 부원료로 사용하고 배 농축액 등으로 맛을 내 어린이들의 입맛과 영양의 균형을 이뤘다는 평이다.

 

BAIENCE
다가오는 봄과 여름, 뜨거운 햇살로부터 아이들의 피부건강을 지켜줄 선케어 제품인 베비언스의 썬 메탈쿠션. 저자극100% 안심차단제로 연약한 아기피부를 보호하며, 허브추출물로 촉촉하한 보습효과까지 지녔다. 일반 쿠션팩트 제품이 흡착면 전체에 닿아 위생적으로 불안했다면, 메탈을 씌워 필요한 만큼 소량만을 눌러 사용하는 이 제품에 주목해보자.
특히 끈적거리는 느낌의 크림타입 선제품을 기피하는 아이들도 스스로 톡톡 두드려 바를 수 있는 쿠션제품에 크게 흥미를 느끼고, 휴대성도 좋아 최근 엄마들 사이에서 핫한 제품이다.

 

comotomo
코모토모의 실리콘 젖병은 엄마젖꼭지랑 제일 유사하게 만든 젖병으로 입소문난 제품이다. 사람의 피부와 가장 유사한 실리콘 소재로 엄마 젖을 빠는 감촉과 교감을 재현해 모유수유와 유사한 환경을 아기에게 전달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기존의 젖병과는 달리 젖꼭지뿐 아니라 젖병까지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져 아이가 부드럽고 편안하게 분유나 유축모유를 먹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배앓이와 중이염을 예방하는 공기분출구와 세척이 쉬운 넓은 입구 또한 아이와 엄마를 생각한 디자인도 포인트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