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아이파크면세점, 시즌오프세일 기념해 “명품가방 쏜다”
상태바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시즌오프세일 기념해 “명품가방 쏜다”
  • 백진
  • 승인 2016.08.05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에 ‘I LOVE MY BAG’ 이벤트…위시아이템 공유하면 멀버리 백이 내 손 안에
8월 31일까지 참여 가능, 격주마다 당첨자 발표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여름 시즌오프 세일을 기념해 내국인들을 유혹할 럭셔리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8월 31일까지 여름 시즌오프세일 캠페인 ‘아이러브세일(I ♡ SALE)’의 일환으로 명품가방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것. 개인 SNS 계정에 ‘드림백’을 공유하는 방식이다. 신규 면세점인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을 홍보하는 동시에, 한층 강화된 명품 패션잡화 브랜드 라인업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한 취지다.

d_0805

격주마다 1명씩 총 4명에게 멀버리, 토리버치 등 럭셔리백을 증정하며,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웹사이트의 이벤트 페이지와 시내면세점 매장에서 직접 참여할 수 있다. 모든 참여자에게 인터넷면세점 적립금 5천원/ 3만원/ 5만원 랜덤으로 지급하는 즉시 당첨 기회도 주어지므로, 출국을 앞두고 면세점을 이용할 여행자들이라면 눈 여겨 볼 만하다.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참여방법은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웹사이트(http://www.shillaiparkdfs.com/)와 이벤트 페이지(http://kamp.im/6M7g)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마케팅팀 이종호 팀장은 “이번 이벤트에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과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이 면세점 내 브랜드들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패션명품 브랜드들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여름 시즌오프세일 ‘I ♡ SALE’은 9월 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