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무료 미팅·센딩에서 스냅촬영까지
상태바
호텔 무료 미팅·센딩에서 스냅촬영까지
  • 김형훈
  • 승인 2015.03.30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와이 하나우마베이 (사진=KRT여행사 제공) 하와이 하나우마베이
(사진=KRT여행사 제공)

KRT여행사에서 하와이 허니문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무료 스냅, 미팅 샌딩, 탄다루스 야경을 특전으로 포함한 '하와이 객실 예약 대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공항에서 호텔까지 전용 셔틀버스로 편안하게 이동이 가능하며 무료 탄다루스 야경투어로 아름다운 하와이 오아후 시내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하와이 오아후의 탄달루스 야경 (사진=KRT여행사 제공) 하와이 오아후의 탄달루스 야경 (사진=KRT여행사 제공)

단 무료 송영 서비스는 12시 이전 도착시만 가능하며 사전에 연락없이 불참할 경우 패널티(미화 20달러)가 부과된다. 탄탈루스 야경투어는 공항 미팅시 신청하면 되고 일반적으로 도착 후 다음날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신혼여행 스냅사진 촬영이 무료로 가능하다. 스냅은 전문사진 작가가 동반해 와이키키 해변 또는 시내를 돌며 촬영한다. 스냅 촬영 소요시간은 1시간 정도다.

스냅 촬영 후 약 50매의 사진을 CD(일행당 1개)에 담아 증정한다. 단 가이드·작가팁 미화 20달러(1인 기준)는 별도다.

하와이 하나우마베이 (사진=KRT여행사 제공) 하와이 하나우마베이
(사진=KRT여행사 제공)

KRT여행사의 '하와이 객실 예약 대박 프로모션'의 상품 가격은 조식포함 호텔 4박을 기준으로 실속형인 퀸 카피올라니 리조트 시티뷰 객실이 55만원(2월1일~3월31일)과 52만원(4월1일~6월18일)이다.

또한 무난형인 애스톤 와이키키 리조트 오션프론트 객실이 69만원(2월1일~6월30일), 고급형인 하와이 하얏트 리젠시 리조트 오션프론트 객실이 96만원(2월4일~2월28일, 4월1일~6월30일)과 99만원(3월1일~3월31일)이다.

하와이 하나우마베이 (사진=KRT여행사 제공) 하와이 하나우마베이
(사진=KRT여행사 제공)

상기 프로모션 상품은 모두 환율 1,100원을 기준으로 산정했기 때문에 환율에 따라 가격변동이 있을 수 있다. 여행자보험을 포함하며 왕복항공권(대행 가능)과 미국ESTA 비자는 불포함 사항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