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은행 VIP는 롯데면세점 VIP"
상태바
"씨티은행 VIP는 롯데면세점 VIP"
  • 조 휘광
  • 승인 2018.04.19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주요고객에 '최상위 수준 혜택' 손잡아
싱가포르 베트남 등 아태지역 고객 유치 주력


▲ 19일 서울 종로구 한국씨티은행 서울센터에서 개최된 롯데면세점과 한국씨티은행 업무 제휴 협약식 참석자들이 계약서 서명 후 지구본 위에 손을 얹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왼쪽부터 브렌단 카니 한국씨티은행 소비자금융그룹장, 박진회 한국씨티은행장, 장선욱 롯데면세점 대표이사, 김보준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장선욱)이 한국씨티은행(은행장 박진회)과 19일 업무 제휴 협약을 맺고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한 적극적인 온오프라인 하이엔드 마케팅에 나선다고 밝혔다. 롯데면세점이 글로벌 은행과 협약을 맺고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19일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씨티은행 서울센터에서 진행된 본 협약식에는 장선욱 롯데면세점 대표와 박진회 한국씨티은행장이 참석해 글로벌 고객 저변 확대와 한국 관광 산업 활성화를 위한 양사의 상호 유기적 협력 체계를 구축하는 데에 뜻을 모았다.

이번 협약을 통해 롯데면세점은 씨티은행의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베트남, 태국 등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씨티은행 글로벌 VIP 고객에게 최상위 수준의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고객이 방한 기간 내 롯데면세점 서울 시내점에서 쇼핑 시에는 구매 금액에 따라 프리미엄 등급의 할인 혜택과 함께 1:1 쇼핑 지원 서비스인 ‘퍼스널 쇼퍼’ 서비스가 제공 된다.


롯데호텔 숙박과 공항 왕복 개별 리무진 서비스, 경복궁 한복 체험 프로그램도 무료로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트와이스·방탄소년단·엑소 등 세계적 한류 스타들이 출연하는 롯데면세점 패밀리 페스티벌 등 다양한 한류 문화 이벤트 초청권도 증정한다.

씨티은행의 내국인 VIP 고객을 위한 혜택도 다양하다.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프리미엄 등급, 온라인 매장에서는 다이아몬드 등급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고객들은 온오프라인 공통으로 최대 2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는 인도장 익스프레스 혜택을, 온라인에서는 추가 적립금을 받게 된다. 또한 롯데면세점이 VIP 고객 전용으로 오픈을 준비 중인 ‘스타 라운지’ 이용권과 국내 지점별 쿠폰북이 담긴 프리미엄 바우처도 받을 수 있다.

롯데면세점은 대표적인 글로벌 은행인 씨티은행과의 업무 협력을 통해 외국인 고객은 물론 내국인 고객에게도 롯데면세점만의 프리미엄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향후 지속적으로 제휴를 진행하여 혜택과 함께 고객층의 폭과 깊이를 확장할 계획이다.

롯데면세점 장선욱 대표이사는 “씨티은행과의 공동 마케팅은 한국 관광 산업이 중국인 관광객 감소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아시아 태평양으로 타깃을 넓혀 재활성화의 기반을 마련하려는 롯데면세점의 노력”이라며, “한국 방문의 매력도를 높이고 롯데면세점 고객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실질적인 방안을 계속 시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