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맞은 아이와 함께...제주신라호텔 ‘윈터 아이러브’ 패키지 출시
상태바
겨울방학 맞은 아이와 함께...제주신라호텔 ‘윈터 아이러브’ 패키지 출시
  • 한 윤철
  • 승인 2019.01.03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주신라호텔이 겨울방학을 맞아 어른과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윈터 아이 러브` 패키지를 선보였다. / 신라호텔 제공



제주신라호텔은 겨울방학을 맞아 아이들은 체험과 액티비티를, 어른들은 휴식과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윈터 아이러브(Winter I Love)’ 패키지를 출시했다.


■ 키즈캠프, 쥬라기 판타지 클래스 어린이에게 인기

이 패키지는 아이들이 자연 속에서 직접 느끼고 체험해보기를 바라는 가족 고객을 위해 준비됐다. 자연 관찰, 미션 체험 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키즈 캠프’와 ‘쥬라기 판타지 클래스’는 아이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자극해 가족 고객에게 인기다. ‘키즈 캠프'는 ‘미니 올림픽’ ‘별자리 대탐험’ 등 연령에 따라 세분화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작년 12월까지만 진행 예정이었던 ‘쥬라기 판타지 클래스’는 가족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 2월 28일까지 연장 운영된다.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공룡을 테마로 오전 10시, 오후 4시에 각각 2시간씩 연회장 월라에서 진행된다. 증강 현실을 활용해 아이들이 직접 스케치한 공룡을 스크린에 띄우고, 공룡 뼈 모양의 피겨가 들어 있는 화석을 긁어 발굴해보는 등 스스로 고고학자가 되는 체험 활동이다.


▲ 제주신라호텔은 어린이 고객을 위한 `쥬라기 판타지 클래스`를 2월 말까지 연장 운영한다. / 신라호텔 제공


■ 리뉴얼한 풀 사이드 무대에서 3인조 디바 콘서트

 어른들도 모처럼의 여유를 즐기며 산뜻하게 새해를 시작할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을 찾는 성인 고객들의 버킷리스트는 역시 야외수영장이다. 제주신라호텔은 야외수영장 ‘패밀리 풀’과 ‘어덜트 풀’을 온수풀로 운영해 탁 트인 제주 바다를 바라보며 이색적인 한 겨울의 야외수영이 가능하다.
지난 달 새 단장을 마친 후 보다 쾌적해진 ‘패밀리 풀’에서는 아이들과 함께, 낭만적인 ‘어덜트 풀’에서는 배우자와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패밀리 풀’ 재개장을 기념해 매일 밤 ‘윈터 원더랜드 드림 콘서트’가 진행되고 있다.


리뉴얼로 더 크고 넓어진 풀사이드 라이브 무대에서 진행되는 콘서트에는 미국에서 온 3인조 디바의 파워풀한 공연이 펼쳐진다. 애틀랜타 출신 여성 디바 3인이 흥겨운 군무와 함께 아름다운 하모니를 들려준다. 2월 28일까지 진행될 ‘윈터 원더랜드 드림 콘서트’는 저녁 7시 30분부터 45분간 두 차례 진행되며, 매주 화요일은 쉰다.


■ 3박 이상 투숙 땐 캠핑빌리지에서 바비큐 서비스

'윈터 아이러브’ 패키지는 숙박 기간이 늘어날수록 다양한 혜택이 추가된다.
3박 이상 투숙 시 추가로 제공되는 캠핑 빌리지 런치(2인)를 이용하면 숨비 정원에 프라이빗 하게 위치한 캠핑 빌리지에서 바비큐를 즐기며 캠핑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캠핑 빌리지의 최고급 텐트와 온풍기, 다양한 캠핑 도구들은 따뜻하고 아늑한 캠핑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호텔 셰프가 숯불 그릴 위에 흑돼지 오겹살, 한우 와규, 대하, 전복 등을 바로 구워주며, 아이들을 위한 피자와 전복죽도 함께 제공된다. 캠핑 빌리지 한가운데에는 모닥불과 아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는 놀이 시설 등이 마련돼 아이들에게 멋진 추억을 선사한다.


'윈터 아이러브’ 패키지는 가족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테라스 객실 1박 △성인 2인, 소인1인 조식 △로비라운지 초코파이 6입 1세트(투숙 중 1회) △신라베어 1개(투숙 중 1회) △쁘띠플래닛 스킨케어 1세트(투숙 중 1회)가 기본으로 구성되며, 숙박 기간에 따라 다양한 혜택이 추가된다.


2박 투숙 시 △패밀리 카바나 3시간(투숙 중 1회)이 추가 제공되며, 3박 투숙 시 △패밀리 카바나 3시간(투숙 중 1회) △캠핑 빌리지 런치 2인(투숙 중 1회) △미니바 Free(투숙 중 1회)를 제공한다.
박당 제공되는 G.A.O. 키즈 캠프 1인 1회는 연박 시, 키즈 캠프 2회를 올데이 키즈 캠프 1회로 변경해 이용할 수 있다. 윈터 아이러브 패키지는 3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