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틴조선호텔, 오후 6시 체크아웃 호캉스 패키지 선보여
상태바
웨스틴조선호텔, 오후 6시 체크아웃 호캉스 패키지 선보여
  • 한 윤철
  • 승인 2019.01.04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겨울 호캉스족을 위한 `스테이케이션 25` 패키지를 출시했다. / 조선호텔 제공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겨울철 호캉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도심에서 충분한 휴식과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컨셉트로 구성했다. 주52시간 근무에 따라 저녁이 있는 삶을 즐기고자 하는 워라밸족이나 방학을 맞이한 가족고객을 타깃으로 숙박 시 가장 요청이 많은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파격적으로 구성해 선보인다.


1월 5일부터 3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스테이케이션(Staycation) 25’ 패키지는 레이트 체크인과 레이트 체크아웃을 결합해 선보이는 상품으로 17시 체크인, 익일 18시 체크아웃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수영장과 피트니스 시설 등을 횟수 제한없이 이틀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도심 패키지는 대부분 퇴근 후 늦게 도착해 체크인하는 것에 착안해 체크인 시간을 17시로 늦췄으며 여유있는 숙박을 위해 투숙 다음날 체크아웃은 일반 투숙시 기본 시간대인 12시가 아닌 18시로 6시간이나 늦췄다.


가격은 23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제외)이며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홈페이지나 모바일로만 예약 가능하다. 2박 이상 투숙시에는 프레쉬의 로즈마스크(100ml)를 제공한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마케팅팀 김선희 팀장은 “겨울철, 급증하는 호캉스족들의 생활패턴을 분석해 고객 만족도가 가장 높을 수 있는 레이트 체크인과 체크아웃을 결합한 패키지를 기획했다” 며 “올해에도 해외 고객 뿐 아니라 국내에서 호캉스를 여유있게 즐기기 원하는 내수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