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조트 ‘그린 드라이빙’ 패키지 출시
상태바
롯데리조트 ‘그린 드라이빙’ 패키지 출시
  • 한 윤철
  • 승인 2019.02.27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리조트 속초와 부여는 그린카 이용권이 포함된 `그린 드라이빙` 패키지를 선보였다. / 롯데리조트 제공


롯데리조트는 필요한 시간만큼만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 카셰어링 서비스 ‘그린카’와 함께 롯데리조트부여와 롯데리조트속초를 이용할 수 있는 ‘그린 드라이빙(Green Driving)’ 패키지를 오는 3월 30일까지 판매한다. 패키지 예약 시 그린카 이용권이 체크인 3일전 별도 SMS로 발송돼 이를 등록할 수 있다.

 
롯데리조트속초는 리조트 내에 24시간 그린카 대여와 반납이 가능한 ‘그린존’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에서 차량으로 이동 시 약 2시간 거리에 위치한 롯데리조트속초는 국내 대표적 해안도로인 7번 국도와 인접해 드라이브 여행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롯데리조트속초 패키지 상품은 △객실 1박 △CAFÉ PLATE 조식 2인 △더 라운지 음료 2인 △그린카 3만원 이용권으로 구성됐다. 요금은 주중 디럭스 더블룸 기준으로 22만원부터(세금 포함)다.


롯데리조트부여는 부소산성, 궁남지, 정림사지 5층석탑 등 부여의 주요 유적과 관광지로 15분 내외에 차량 이동이 가능하다. 그린카 서비스로 백제 유적지를 둘러볼 수 있어 가족 여행객들에게 인기다. 인근의 백마강 드라이브 코스는 강변을 따라 탁 트인 풍광을 즐길 수 있는 드라이브 명소다.
롯데리조트부여의 그린 드라이빙 패키지는 △객실 1박 △그린카 5만원 이용권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요금은 주중 클린 디럭스 18평형 객실 기준 11만5000원부터(세금 포함)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