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템퍼 스위트 객실'에서 꿀잠 누리세요~
상태바
제주신라호텔 '템퍼 스위트 객실'에서 꿀잠 누리세요~
  • 한 윤철
  • 승인 2019.05.09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개 체험 서비스 인기 힘입어 전용 객실 조성


▲ 제주신라호텔 템퍼 스위트 객실.

제주신라호텔이 고객의 ‘꿀잠’을 위해 ‘템퍼(Tempur)’와 브랜드 협업을 확대한다.

제주신라호텔이 프리미엄 폼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Tempur)’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템퍼 스위트’ 객실을 조성한다. 지난 3월부터 실시한 ‘템퍼 베개 체험 서비스’가 인기를 얻은 데 힘입어 ‘템퍼’ 전용 객실을 선보였다.


‘템퍼 스위트’ 객실은 ‘템퍼’의 대표 제품들로 꾸려진다. 이 객실에는 △견고한 느낌과 우수한 지지력의 ‘오리지날 매트리스’부터 △쉬운 조절 방법으로 모든 수면 자세를 편안하게 지지하는 ‘트래디셔널 베개’ △죽부인 형태로 편안하게 안고 잠을 청할 수 있는 ’롱허그 쿠션’ △‘오리진 프레임’ 등을 갖췄다.


‘템퍼 스위트’ 객실은 제주신라호텔의 수페리어 스위트 3개 객실(바다 전망 2객실, 산 전망 1객실)에 꾸며졌다. ‘템퍼’ 매트리스의 편안함을 갖춘 것은 물론 ‘템퍼’만의 북유럽 감성으로 수페리어 스위트 객실의 우아함도 한층 더해졌다는 설명이다.


‘템퍼 스위트’ 객실 조성 기념 무료 체험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는 6월 30일까지 '컬러 유어 스프링' 패키지를 산전망 스위트 객실 타입으로 이용하는 고객 중 매일 선착순 3팀에게 ‘템퍼 스위트’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제주신라호텔은 지난 3월부터 ‘템퍼(Tempur)’와 제휴를 맺고 ‘템퍼 베개 체험 서비스’를 시작했다. ‘템퍼 오리지날’과 ‘템퍼 밀레니엄’ 등 베스트셀러 베개 2종을 준비했다. ‘템퍼’는 머리, 목, 어깨를 편안하게 감싸주는 메모리폼 매트리스의 원조 브랜드다. 몸에 잘 맞는 잠옷을 입으면 편안한 수면 자세가 나오듯이 수십억 개의 오픈셀 구조로 설계된 ‘템퍼’는 사용자의 체온과 무게에 반응해 근육과 신경에 가해지는 압력을 최소화시켜 어떤 자세에서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템퍼 베개 체험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들의 좋은 반응에 힘입어 ‘템퍼 스위트’ 객실 조성까지 이어지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