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부산 방문 외국인 고객 꽉 잡겠습니더~"
상태바
신세계면세점 "부산 방문 외국인 고객 꽉 잡겠습니더~"
  • 한 윤철
  • 승인 2019.05.29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점, 부산관광공사와 외국인 고객 유치 협력
29일부터 6월 30일까지…선불카드·경품 이벤트
'해운대에서 내가 제일 잘 놀아!' 프로모션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이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부산관광공사’와 손잡고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 나선다.

한국관광공사가 실시한 ‘2018 외래관광객 실태조사’ 결과 한국을 방문하는 관광객은 서울 수도권 뿐 아니라 지방 방문이 늘고 있으며 그 중 ‘부산’이 14.7%로 상위권을 기록했다. 또한 한국에서의 주요 활동은 ‘쇼핑’이 92.5%로 절대적 비율을 차지했다.

이에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은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외국인 관광객 대상으로 오는 5월 29일부터 6월 30일까지 “해운대에서 내가 제일 잘 놀아!”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운대 여행 후기를 #해운대에서내가제일잘놀아 #부산관광공사 #신세계면세점 #부산여행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 한 외국인 관광객 중 총 33명을 선발해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에서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를 지급한다. 1등(1명)에게는 50만원 선불카드와 파라다이스호텔 1박 숙박권을, 2등(2명)과 3등(30명)에게는 각각 10만원, 1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신세계면세점 부산점 방문 인증샷을 찍어 안내데스크에 방문한 고객에게는 선착순 300명에게 마스크팩 1개와 스탬프 투어 4.0 리플렛을 추가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부산관광공사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해운대여행 인증샷을 올리고 부산관광공사 이벤트 페이지 내 ‘참여완료’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7월 11일에 발표하며 경품으로 지급되는 선불카드는 수령일로부터 1년 이내 사용 가능하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