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리에 코롱, 옹성우와 함께하는 팝업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아틀리에 코롱, 옹성우와 함께하는 팝업 이벤트 진행
  • 민강인
  • 승인 2019.09.30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수 브랜드 아틀리에 코롱(atelier cologne)이 10월 10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에는 아틀리에 코롱 공식 모델인 옹성우가 참석한다. 그는 향수 시향 체험, 셀카 촬영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다음달 1일부터 4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아틀리에 코롱 향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 옹성우가 직접 선물을 전달한다. 당첨자는 10월 7일 오후 6시 아틀리에 코롱 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이다.


행사 당일에는 한정 특별 판매 제품도 만날 수 있다. 옹성우가 선택한 향수 ‘클레망틴 캘리포니아’ 10ml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옹성우의 미공개 사진이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제공된다.


또 코롱 압솔뤼 ‘클레망틴 캘리포니아’, 투명하고 감각적인 우디 시트러스 계열의 ‘울랑 앙피니’ 등 가을 추천 향수를 시향할 수 있는 체험존과 포토존이 마련된다.


아틀리에 코롱 관계자는 “브랜드 공식모델 옹성우와 함께 가을 추천 향수인 클레망틴 캘리포니아, 울랑 앙피니를 다양하게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행사 당일 현장에 방문해 아틀리에 코롱만의 프렌치 니치퍼퓸 감성을 직접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아틀리에 코롱

민강인 기자

※ 보도자료 전송은 한국면세뉴스 편집국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