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낭만 만끽" 하얏트서울호텔 '쉘 위 스케이트' 패키지 선봬
상태바
"겨울낭만 만끽" 하얏트서울호텔 '쉘 위 스케이트' 패키지 선봬
  • 김윤미
  • 승인 2019.11.18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 연말을 맞이해 연인, 가족과 특별한 겨울 호캉스를 보낼 수 있는 ‘쉘 위 스케이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 측은 연인, 가족과 호텔을 찾은 고객이 아이스링크에서 겨울 스포츠를 즐긴 뒤 객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쉘 위 스케이트’ 패키지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 패키지는 스탠더드 객실 1박, 아이스링크 2인 입장 및 스케이트 대여, 아이스링크 스낵바의 핫 초콜릿 2잔, 실내 수영장 및 체육관 시설 무료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다음달 6일 개장하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아이스링크는 연인들의 로맨틱한 데이트 장소, 가족들의 겨울 나들이 명소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 약 300평 규모의 아이스링크는 최대 150명의 고객을 수용할 수 있으며, 은빛 얼음 위로 화려한 조명이 빛나며 낭만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아이스링크 이용 고객은 아이스링크에 마련된 스낵바에서 야외 레저 활동으로 인해 꽁꽁 언 몸을 녹여줄 따뜻한 핫초코, 어묵, 떡볶이 등의 스낵 및 음료를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쉘 위 스케이트’ 패키지 이용 기간은 다음달 6일부터 내년 2월 말까지며, 다음달 20~31일은 극성수기 기간인 관계로 제외된다.

사진=그랜드하얏트서울호텔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