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기기쇼핑몰 더마몰,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 만족도 높여
상태바
의료기기쇼핑몰 더마몰,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 만족도 높여
  • 김상록
  • 승인 2019.12.26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료기기쇼핑몰 더마몰은 피부과, 성형외과 의사 회원 6,000여 명에게 레이저, 필러, 실리프팅에 사용하는 의료기기를 제공하는 쇼핑몰이다. 

피부관리실 세팅에는 필요한 피부과장비와 소모품의 가짓수가 많은데, 더마몰은 이를 다양하게 갖춘 것은 물론,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어 의료소모품, 관리샵소모품 선택 폭을 넓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더마몰은 합리적인 가격의 의료소모품과 피부과장비 정품만을 판매하는 점이 특징이다. 엄격한 기준으로 선정된 고품질 제품만을 판매하는 만큼 믿고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주일마다 펼쳐지는 할인 행사까지 더해져 다양한 제품을 특가에 구입하는 것도 가능해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더마몰은 ‘개인초도 물품서비스’도 선보였다. ‘개인초도 물품서비스’란 피부과, 성형외과 개원 시 꼭 필요한 초도 물품 200여 종을 한 번에 주문할 수 있는 특화된 서비스다. 

더마몰 공식 홈페이지에 병원 입지부터 장비세팅, 교육까지 컨설팅해주는 피부과, 성형외과 ‘무료 개원 턴키 서비스’가 제공되며 이를 통해 복잡한 개원준비를 더욱 신속하고 편리하게 준비할 수 있다.

더마몰 관계자는 “피부과, 성형외과 운영을 위한 피부관리실세팅, 장비 구입부터 무료 개원 컨설팅까지 한 곳에서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특화된 의료기기쇼핑몰 서비스를 선보였다.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의 의료장비와 소모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한편, 더마몰은 의료기기 종합 쇼핑몰을 넘어 의료 포털 사이트로 나아가기 위해 피부과, 성형외과 관련 최신 정보를 함께 공유한다. 피부과 임대, 분양, 초빙 정보 및 의료장비와 관리샵소모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