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2020 설맞이 명절선물세트, '말똥말똥' 한정판 선물세트 눈길
상태바
가성비 좋은 2020 설맞이 명절선물세트, '말똥말똥' 한정판 선물세트 눈길
  • 민강인
  • 승인 2020.01.17 0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물은 무엇이냐가 중요한 게 아니라 주는 사람의 마음이 중요하다고 하지만, 실제로는 받는 사람이나 주는 사람도 부담을 느끼게 된다. 

최근 '가성비' 좋은 명절선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주목을 받고 있는 상품이 있다. 그것은 바로 숙취해소제다. 술을 좋아하지만 절주에 번번히 실패하시는 분들께 건강을 위한 선물이라는 의미까지 부여돼 건강 선물로서 떠오르고 있다.

생활한방연구소는 밀크씨슬과 전통원료 10가지가 들어간 '숙취해소제 말똥말똥'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또 이번 선물세트에는 설맞이 할인율이 적용된 상품과 함께 환경까지 생각하자는 취지가 담겼다. 이에따라 기획된 브랜드 에코백 증정 등 센스있는 설맞이 명절선물세트를 찾는 분들에게 알맞은 이벤트를 진행해 주목 받고 있다.

생활한방연구소의 김현수 대표는 “술이 몸에 미치는 안 좋은 영향 뿐만 아니라 숙취로 인해 볼 수 있는 피해까지 걱정이 된다면 음주 전 '말똥말똥'을 꼭 챙겨드시게 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전하며 “부모님께 건강을 선물하고 싶다면 이번 기회에 선물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말똥말똥 2020 설맞이 명절선물세트는 현재 공식몰을 통해서만 진행중이며, 가입시 적립금 증정으로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