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네이처, 신제품 ‘빠리빼오 액상스틱 히비스커스 가르시니아’ 설명절선물 패키지 판매
상태바
필네이처, 신제품 ‘빠리빼오 액상스틱 히비스커스 가르시니아’ 설명절선물 패키지 판매
  • 민강인
  • 승인 2020.01.17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뷰티 브랜드 필네이처가 신제품 ‘빠리빼오 액상스틱 히비스커스 가르시니아’를 선보이는 한편, 설명절선물로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 패키지를 내놓았다.

일명 설프라이즈 특가라고 명칭이 붙은 이번 설날선물 패키지는 신제품 ‘빠리빼오 액상스틱 히비스커스 가르시니아’를 2+1+1로 구매할 수 있는 구성이다. 제품 2개를 구매할 경우 1개를 무상 제공하며 여기에 리얼 유황온천솝 제품까지 제공한다.

필네이처의 ‘빠리빼오 액상스틱 히비스커스 가르시니아’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1회 섭취량 기준 약 HCA 1,300mg함유하고 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는 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이다. 대부분의 한국인들의 식단이 백미밥, 빵, 밀가루, 떡, 면 등 탄수화물이 과다하게 포함된 것을 감안하면 불필요한 탄수화물 저장량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억제해 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셈이다.

‘빠리빼오 액상스틱 히비스커스 가르시니아’는 여기에 부원료로 히비스커스를 더해 핑크빛 색감과 새콤달콤한 맛을 추가했다. 히비스커스는 역사 속 미인이나 여인들도 즐겨 마셨다는 꽃의 일종으로 비타민C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필네이처의 ‘빠리빼오 액상스틱 히비스커스 가르시니아’는 단상자에 1회 섭취량 한포로 구성된 스틱이 10포 들어 있어 바쁜 아침에 챙겨 나가거나 물에 희석해 섭취하는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