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약속’, 2020 한국 소비자평가 최고 브랜드 ‘대상’ 쾌거
상태바
‘생활약속’, 2020 한국 소비자평가 최고 브랜드 ‘대상’ 쾌거
  • 박홍규
  • 승인 2020.02.0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약속’이 소비자의 신뢰를 얻으며 2020 한국 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로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생활약속은 자극적인 식사, 불규칙한 식습관과 잦은 음주, 과도한 업무에 시달리며 스스로의 건강을 돌보기 어려운 현대인들을 위해 일상 속에서 건강을 챙기는 습관을 들일 수 있도록 ‘기분전환’ ‘공백환’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유명 유튜버와 인플루언서들의 관심이 집중된 ‘기분전환’ 시리즈는 여성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었고 누적 판매량이 600만포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이번 수상에 대해 ‘생활약속’ 관계자는 “공정하고 투명한 제조 원칙을 고수하며 소비자들에게 더 좋은 제품을 선사하고자 노력한 결과가 드러나는 듯해 기쁘다. 앞으로도 바쁜 일상을 달리는 현대인을 위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해 보탬이 되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2020 한국 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시상은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 등이 주관하며 소비자를 대상으로 만족도, 충성도, 차별화, 추천 의향, 소통지수 등을 조사해 브랜드를 선정한다. 

‘생활약속’ 제품은 온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기분전환 시리즈’는 전국 주요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생활약속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