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커뮤니케이션, 병원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 출시
상태바
에이디커뮤니케이션, 병원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 출시
  • 민강인
  • 승인 2020.02.24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에이전시 전문업체 에이디커뮤니케이션이 병원 홈페이지 제작과 운영을 손쉽게 할 수 있는 솔루션을 출시했다.
 
중소병원이나 의료기관을 중심으로 스마트폰을 활용한 모바일 마케팅이 확산되고 있다. 모바일 마케팅은 위치기반 서비스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등과 연계해 지역 거주민에 기반하고 있는 중소병의원의 특성에 적합한 다양한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중소병의원은 지역주민 친화적인 마케팅이 중요하다. 불필요한 광고비를 지출하지 않고 실제 내원이 가능한 환자를 중심으로 선택적인 마케팅을 하는 것이 좋다. 의사와 환자가 카카오톡, SNS 등을 통해 보다 쉽고 친밀하게 의사 소통 할 수 있어야 한다.
 
과거에는 병원을 노출시키는 것이 마케팅의 관건이었지만 이제 환자들과 지속적인 관계를 맺는 방법에 대해 고민하는 추세인 것이다.
 
이에 따라 ‘에이디커뮤니케이션’의 이번 솔루션은 병원 홈페이지를 제작하기 위한 전문 지식이 없어도 의료 특성에 맞게 제공되는 맞춤기능을 이용해 누구나 쉽게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효율적으로 관리가 가능하다고 한다. 

특히 병의원/클리닉 홍보사이트에서 필요로 하는 실시간 예약, 실시간 상담, 치료후기 게시판이 기본적으로 탑재되어 있어 별도의 추가 프로그램 개발 없이 단 시간 내에 완성도 높은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 장점을 지녔다. 아울러 스마트폰을 이용한 정보검색 추세에 맞춰 모바일웹 솔루션도 함께 갖추고 있어 업체의 홍보효과도 겸할 수 있다.
 
홈페이지는 같은 업종이라도 기획과 상황에 따라 전혀 다르게 완성이 된다. 더불어 최신 웹환경 트렌드에 맞는 구조와 개발을 중심으로 디자인의 요구사항도 상당히 높아지고 있는 만큼 전문화된 웹사이트 환경 구축이 중요하다.
 
한편, 에이디커뮤니케이션의 다양한 병원 홈페이지 제작 및 포트폴리오와 상담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