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전문 에이디커뮤니케이션, 자체 솔루션 활용 맞춤형 제작 화제
상태바
홈페이지 전문 에이디커뮤니케이션, 자체 솔루션 활용 맞춤형 제작 화제
  • 민강인
  • 승인 2020.03.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세상에 비즈니스를 하려면 온라인 홈페이지는 필수다. 대부분의 고객이나 이해관계자들은 포털 검색 등을 통해 해당 기업의 정보나 미래성 등을 얻기 때문이다. 또한 간단한 물건을 구입하더라도 스마트폰을 꺼내 마음에 드는 곳을 찾게되고, 만약 지리적 이점을 갖지 못한 업체는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한 안내가 가능해 단점을 보완하는 등으로 활용하고 있다.
 
특히 모바일 홈페이지가 강점인 이유는, 각종 광고 수단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점을 꼽을 수 있다. QR코드를 연동하는 마케팅의 경우 이미 다양한 수단에 활용되고 있음을 주위에서 흔히 볼 수 있다. 남들과 차별적인 홈페이지 제작에 있어 필수 요소들은, 우선 기업 이미지에 부합하는 색감과 이미지, 그리고 아이콘의 조화이다. 아이콘의 경우 모바일 홈페이지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확연히 다르게 만든다.
 
그러나 이러한 현실과 동떨어지게도 많은 중소기업과 영세사업자들이 홈페이지 제작 기간과 번거로운 절차, 경제적 부담 등의 이유로 시작할 엄두를 내지 못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홈페이지 구축 솔루션 대표 기업인 에이디커뮤니케이션은 독자적인 툴을 활용하여 기존과 달리 제작 단가 다운, 기간 단축 등 고객과 기업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런 노력으로 에이디커뮤니케이션은 최근 트랜드와 어울리는 이상적인 홈페이지 구축 기업으로 평가 받고 있다.
 
에이디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홈페이지의 필요성을 절감하면서도 만만치 않은 비용으로 인해 쉽사리 도전하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솔루션을 만들었다. 업체만의 개성을 살리면서도 이상적인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기에 평소 홈페이지 때문에 골머리를 앓던 고객을 위한 효과적인 대안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사진=에이디커뮤니케이션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