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닥, 임산부도 사용 가능한 무알콜 구강청결제 ‘리프레쉬 가글’ 출시
상태바
이닥, 임산부도 사용 가능한 무알콜 구강청결제 ‘리프레쉬 가글’ 출시
  • 박홍규
  • 승인 2020.03.09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몸에서 가장 중요한 뼈라고 볼 수 있는 치아는 한 번 손상되면 돌이킬 수 없어 예방과 관리가 강조된다. 최근에는 의술의 발달로 임플란트 시술이 대중화되고 그 기술이 정교해지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공으로 만든 치아는 타고난 자연 치아를 따라가기는 어렵다. 이러한 자연치아를 튼튼하고 건강하게 관리하기 위해서는 치아 자체에 충치가 생기지 않도록 구강 내 치석과 플라그를 제거 해주는게 가장 중요하다.

근본적인 치아관리는 양치질이지만 이렇게만 관리한다고 해서 입속 건강을 유지시킬 수 있는 것은 사실상 어렵다. 양치질 이외에 치아관리를 좀더 세밀하게 하고 싶다면 구강청결제를 사용해보는 것이 좋다. 실제로 구강청결제는 입속 세균증식을 막아줌과 동시에 구강건강을 위협하는 구강 내 유해세균을 소독시켜주는 역할을 하기도 한다.

구강청결제를 선택할 때에는 무엇보다 나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구강청결을 위해 강한 효과를 원한다고해서 입속에 자극적인 구강청결제를 선택하는 것은 것은 옳지 않다. 내 입속에 자주 닿는 만큼 효과는 확실하되 순하고 안전한 성분으로 고르는 것이 좋다. 이닥은 이러한 구강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천연성분의 무알콜 구강청결제 ‘리프레쉬 가글’ 을 출시해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당제품은 천연성분으로 만든 무알콜 구강청결제로 임산부나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자극적이지 않아 좋은 제품이다.
이렇듯 건강한 치아관리를 위해서는 구강청결에 힘써야 하며 관리를 소홀히 하면 안된다. 한편 정기배송을 내세운 이닥은 프리미엄 덴탈케어 브랜드로 음파전동칫솔, 치약, 구강청결제 등 다양한 구강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