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이내린족발과보쌈', 인천 3대 족발...정성의 가치에서 찾은 족발창업 성공
상태바
'신이내린족발과보쌈', 인천 3대 족발...정성의 가치에서 찾은 족발창업 성공
  • 허남수
  • 승인 2020.04.16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의 조건은 여러 가지로 나눠지기 마련이다. 누구나 추구하는 목표와 방향이 다른 이유가 작용한다. 외식 창업 시장에서도 마찬가지다.

오랜 기간 생족을 삶아 최고의 맛을 구현해내는 족발전문점들도 누구나 좋아하는 아이템의 특성에 여러 가지 강점을 더해 매장을 운영해 나가야 성공 확률을 높이기가 쉽다. 열정을 담은 족발 창업 브랜드 '신이내린족발과보쌈' 역시 마찬가지다. 
 
오로지 정성이 담긴 가치를 통해 작은 행복이 곧 큰 성공으로 이어지게 만드는 브랜드의 저력은 인천 3대 족발로 불린 세월의 무게만큼 든든하게 다가온다.
 
'신이내린족발과보쌈'은 그 동안의 많은 프랜차이즈화 요구를 통해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시작했다. 요즘같은 불황에도 불구하고 전국적으로 고객이 늘고 있고 단골 고객으로 연결되면서 매출도 오르고 있다고 한다. 짧은 가맹 사업 기간에도 꾸준한 창업 문의가 이어지는 이유다.
 
내 가족에게 먹이겠다는 일념과 같이 항상 남다른 열정과 노력으로 만들어지는 ‘신이내린족발과보쌈’ 브랜드가 맛 하나 만으로 가맹사업에 뛰어들어 현재까지 업계에서 꾸준하게 두각을 나타낼 수 있는 가장 근본적인 이유다.
 
신이내린족발과보쌈 관계자는 "아이템은 좋은데 치열한 경쟁으로 쓴 잔을 마신 경험이 있거나 안정적인 외식 창업의 길을 걷고 싶은 이들에게 인천 3대 족발 맛집으로 유명한 '신이내린족발과보쌈'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어 "정성의 가치에서 찾아낸 '신이내린족발과보쌈' 만의 성공 전략이 맛으로 창조되면서 인천 3대 족발 맛집으로 불리울 만큼 큰 사랑을 받았다"면 "본격적인 프랜차이즈로 거듭난 지금 수많은 족발집 브랜드 중에서도 오로지 '신이내린족발과보쌈'을 선택해야 할 이유"라고 강조했다.

사진 = 신이내린족발과보쌈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