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카페 공인모, 2020년 직업상담사2급 시험 준비 무료인강
상태바
네이버 카페 공인모, 2020년 직업상담사2급 시험 준비 무료인강
  • 허남수
  • 승인 2020.04.21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카페 공인모가 직업상담사2급 시험 준비를 무료인강으로 할 수 있도록 전 과목 인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공인모의 직업상담사2급 인강은 2020년 직업상담사2급 시험일정부터 변경되는 출제 기준을 반영한 최신 강의로 진행된다. EBS 등에서 활약한 공인모 교수진이 직접 이끌어 강의의 질이 높다는 평을 받는다. 공인모 교수진은 직업상담사2급 교재까지 집필하며 저자직강을 선보였고, 수험생들의 합격률을 높이기 위해 일대일 질문에 대한 답변도 해 주고 있다.
 
직업상담사2급 인강과 교재는 필기와 실기 시험과목 모두 선보였다. 실기의 경우 주관식으로 이루어진 문제 해결에 있어 학습효과를 빠르게 볼 수 있게 구성돼 있다.
 
이 외에도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의 전망·연봉·취업과 같은 내용들을 확인할 수 있다. 직업상담사2급 독학을 하는 이들이 꼭 읽어야 되는 직업상담사2급 합격수기와 시험후기도 게시돼 있다. 합격수기를 통해 수험생들은 직업상담사2급 공부방법과 난이도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은 최근 9급공무원 국가직 시험에서 일부 직렬에 한해 가산점으로 인정받을 수 있게 돼 많은 이들이 취득을 원하고 있다. 이와 관련된 내용과 함께 9급공무원과 경찰공무원 시험 무료인강도 확인 가능하다.
 
또 코로나19로 인해 오는 25일에서 6월로 추가 연기된 직업상담사2급 시험일정의 자세한 사항 역시 큐넷 홈페이지뿐 아니라 공인모에서도 확인해 볼 수 있다.

사진 = 공인모 카페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