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올원뱅크에서 음성뱅킹 송금 이벤트 실시...총 700명 푸짐한 경품 제공
상태바
NH농협은행, 올원뱅크에서 음성뱅킹 송금 이벤트 실시...총 700명 푸짐한 경품 제공
  • 황찬교
  • 승인 2020.05.18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은행장 손병환)은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모바일 플랫폼인 올원뱅크에서 '올원뱅크 음성뱅킹 누구(NUGU)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음성뱅킹 서비스는 SK텔레콤의 인공지능 플랫폼 '누구(NUGU)'와 업무제휴를 맺고 제공하는 서비스다. 올원뱅크에서 '자주쓰는 송금'·'자주쓰는 연락처'에 계좌나 연락처를 등록하고 NUGU 버튼을 누르거나 깨우기(웨이크업) 단어 '아리아'를 부르면 AI가 반응해 송금을 진행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음성뱅킹 서비스를 이용해서 송금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송금완료'를 작성한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7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쿠폰(500명), SPC 해피콘 1만원권 모바일 쿠폰(2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종찬 농협은행 올원뱅크CELL리더는 "올원뱅크 고객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음성뱅킹 송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디지털 금융이 고객의 생활 속 편리한 경험으로 느껴질 수 있도록 차별화된 간편생활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 NH농협은행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