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마 ‘ICE TOUCH’ 여름 필드룩 출시 한여름 라운딩 시원하게 나이스샷! 
상태바
레노마 ‘ICE TOUCH’ 여름 필드룩 출시 한여름 라운딩 시원하게 나이스샷! 
  • 박홍규
  • 승인 2020.05.27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레노마 골프’가 여름 필드룩 ‘ICE TOUCH’ 시리즈를 출시했다.

‘ICE TOUCH’ 시리즈는 입기만 해도 시원함을 느끼게 해주는 냉감 가공기술 ‘PCM프린트’(자동 온도 조절 기능) 기능을 적용한 필드룩으로, PCM(Phase Change Materials)과 같은 냉감물질을 캡슐로 만들어 원단에 프린트하는 방식이다. 이 캡슐이 땀과 만나 반응하면 열을 흡수하는 흡열효과를 통해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춰 냉감 효과를 준다.

‘ICE TOUCH’ 필드룩은 쾌적한 신체 컨디션을 유지해 주는 쿨링 효과와 함께 메쉬 소재와 펀칭 가공을 통해 신체 열기는 배출하고 외부 공기를 유입해줌으로써 무더운 여름 라운딩에 더욱 적합하다.  

시원한 아쿠아블루 컬러가 돋보이는 메인 아이템은 슬리브리스탑과 플리츠 디테일을 더한 큐롯팬츠를 매치해 기능성 뿐만 아니라 디자인과 컬러감이 보기만 해도 기분을 상쾌하게 해준다.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딥그린 아이템은 절개 배색과 펀칭 디테일로 벤틸레이션 기능을 더한 PCM 프린트 티셔츠와 고신축의 큐롯팬츠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레노마 골프' 여름 골프웨어를 비롯한 다양한 신상품은 전국 레노마 매장과 함께 한성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 = 레노마 골프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