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오포가구단지 베니시모 용인점, 우수한 기능성의 아쿠아클린 패브릭·샤무드 소파 할인
상태바
용인·오포가구단지 베니시모 용인점, 우수한 기능성의 아쿠아클린 패브릭·샤무드 소파 할인
  • 허남수
  • 승인 2020.05.3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던 감성 소파 브랜드 베니시모 용인점이 가정의 달을 맞이해 할인된 가격으로 고급 소파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아쿠아클린 패브릭과 샤무드 소파 등 고급 소파 제품들을 할인하고 있다. 할인혜택들은 제품라인에 따라 다른 할인혜택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아쿠아클린 소파 공동구매 할인, 소파 한정 할인판매 등도 동시 진행 중에 있다. 

용인·오포가구단지 베니시모는 아쿠아클린 소파와 샤무드소파·패브릭소파·가죽소파·리클라이너 소파·세라믹 식탁 등 다양한 가구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모던 감성 가구 브랜드의 대표주자다. 

베니시모의 주력 아쿠아클린 패브릭 소파는 베니시모와 유럽 최대 섬유전문기업 안티큐어가 내놓은 원단을 사용하고 있는데, 소비자가 원하는 색상과 디자인 등을 직접 선택할 수 있음은 물론 기능성이 우수하다. 

아쿠아클린 소파에 사용되고 있는 원단은 완벽한 방수기능을 갖춰 내장재에 습기가 흡수될 가능성이 없으며, 오염 물질 등을 물로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다. 내구성 또한 우수해 생활스크래치에 대한 걱정도 없어 아이 또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샤무드 소파도 우수한 기능성과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데, 제품에는 명품 가방이나 자동차의 내방재로 사용되고 있는 친환경 소재들이 사용된다. 통기성이 우수함은 물론 다양한 색상들을 선택할 수 있어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현재 베니시모 용인점은 코로나19를 예방하기 위해 환경부 승인을 받은 소독제로 매일 정기 방역 조치를 실시하고 있으며, 전 직원 체온검사 및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 하고 있다.

사진 = 베니시모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