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더슬립 일산점’, 입주가구박람회로 템퍼·씰리매트리스 등 할인
상태바
일산가구단지 ‘더슬립 일산점’, 입주가구박람회로 템퍼·씰리매트리스 등 할인
  • 민강인
  • 승인 2020.06.0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가구단지 수입매트리스 멀티샵 ‘더슬립 일산점’이 입주시즌을 맞이해 자체적으로 입주가구박람회를 진행한다.
 
당산센트럴아이파크, 녹번이편한세상캐슬2차, 김포센트럴헤센, 시흥센트럴푸르지오 등 입주가구들을 위해 기획된 이번 입주가구박람회는 질 좋은 수입매트리스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매장에서 템퍼 페딕, 씰리 포스처 피딕, 크라운 주얼, 에어룸, 썰타 헤밍웨이, 스텐스앤포스터, 킹스다운 등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들을 인하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침대프레임들도 인하가 적용된다. 침대프레임은 맞춤 제작방식으로 진행되어 철제나 원목 등 소비자가 희망하는 소재를 사용할 수 있고 패밀리침대, 저상형침대, 수납형침대, 슈퍼싱글사이즈 침대 등 사이즈까지 직접 선정할 수 있다.

일산가구단지 ‘더슬립 일산점’ 관계자는 “e편한세상송파파크센트럴, 송도글로벌파크베르디움, DMC롯데캐슬더퍼스트 등 6월 중으로 입주를 앞둔 이들이 매장을 방문하고 있다.”라며 “각종 혜택들을 누릴 수 있으니 당사가 준비한 혜택들을 이용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고급스러운 제품들을 구입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슬립 일산점’은 매장 내에 전문직원들이 상주하고 있어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1:1 맞춤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며,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에게 배송 전문직원이 자택까지 배송을 진행해 설치까지 책임지고 있다.

또, 제품들을 안심하고 비교 체험할 수 있도록 주기적으로 방역작업을 실시하고 있으며, 매장 곳곳에 손세정제를 배치했다. 

‘더슬립 일산점’은 합리적인 가격대와 다양한 상품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세심하게 배려해 지난 5월 소비자만족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방문예약이나 제품의 구입과 관련된 문의는 ‘더슬립 일산점’의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사진=더슬립 일산점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