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용품 브랜드 '벤딕트'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VDT-011 판매 시작, 시거잭 충전기 VDT-012도 함께 
상태바
자동차용품 브랜드 '벤딕트'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VDT-011 판매 시작, 시거잭 충전기 VDT-012도 함께 
  • 박홍규
  • 승인 2020.06.02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워로브라더스의 벤딕트에서 출시한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VDT-011는 다른 거치대들이 가지고 있는 고충들을 개선하고 최첨단 기술들이 적용돼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고 있다.

벤딕트에서 판매를 시작한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VDT-011는 고속 충전 뿐만 아니라 FOD연동 반응 센서가 적용돼 스마트폰을 거치대로 가져가면 오토센서가 작동하며 자동으로 그립이 닫히게 된다. 이로 인해 운전 중, 핸들 조작이나 미세한 손동작으로 인한 움직임에도 스마트폰을 떨어트릴 염려가 없으며 손쉽게 고정이 가능하다.

추가로 벤딕트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에는 저소음 모터 장착으로 작동음을 최소화 시켰다. LED 조명 탑재, 시동 차단시에도 단시간 작동이 가능한 슈퍼 캐패시터가 장착되어 있다. VDT-011은 현재 출시기념 이벤트로 무료배송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벤딕트는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외에도 일반 충전기 대비 400% 빠른 충전 속도를 자랑하는 시거잭 충전기 VDT-012도 이번에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QC 3.0 퀼컴 퀵차지 칩셋이 내장돼 일반 충전기 대비 전력 손실을 줄였으며, 모든 형태의 충전 케이블에 완벽하게 호환된다.
 
사진=벤딕트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