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 ‘오투팟’ 무선이어폰 10일 만에 1차 물량 완판 달성
상태바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 ‘오투팟’ 무선이어폰 10일 만에 1차 물량 완판 달성
  • 허남수
  • 승인 2020.06.08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선이어폰 블루투스 이어폰은 ‘2030세대의 필수템’으로 여겨질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활동에 불편함을 주던 선이 사라져 야외활동, 대중교통 이용 시에 자유롭게 두 손을 사용할 수 있으며 선이 꼬이거나 끊어지지 않아 무선이어폰 블루투스 이어폰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무선이어폰의 인기상승에 힘입어 관련 시장에서는 다양한 기능과 가격대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 중 최근에는 저렴한 가격에 좋은 성능을 가진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들이 출시되면서 무선이어폰 시장의 경쟁이 뜨거워지고 있다.
 
많은 제품 속에서 원하는 성능과 가격대의 제품을 현명하게 구입하고 싶다면 무선이어폰 추천, 무선이어폰 순위를 비교하고 분석한 글을 참고하거나 전자제품 유튜버의 무선이어폰 추천 영상을 참고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그중에서도 ‘오투팟’ 무선이어폰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오투팟'은 TWS 스테레오를 사용해 사 제품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음질을 제공한다. 30분의 충전으로 최대 3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다.

오투팟 관계자는 "오투팟은 아이폰, 안드로이드 어느 기종 상관없이 호환이 가능하며 블루투스 5.0 EDR로 빠른 호환과 페어링이 된다"며 "터치 방식 버튼과 무선충전 기능을 가지고 있어 기존 타사 제품과 달리 고성능,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이라는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오투팟’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