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투팟', 삼성·아이폰 이어폰의 뒤를 이은 가성비블루투스이어폰
상태바
'오투팟', 삼성·아이폰 이어폰의 뒤를 이은 가성비블루투스이어폰
  • 허남수
  • 승인 2020.04.10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인의 필수품이 된 스마트 기기와 함께 주목을 받고있는 블루투스 이어폰은 하루가 다르게 발전된 제품들이 나오기 시작하면서 높은 수요를 보이고 있다. 이제는 외출 시 반드시 가지고 나가야 할 소지품이 될 만큼 블루투스 이어폰은 대중화가 된 상태로 삶의 질을 올려주는 제품 중 하나다.

블루투스 이어폰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다양한 블루투스 이어폰이 나오기 시작했다. 이 중에서도 아이폰 이어폰인 에어팟과 삼성 이어폰인 갤럭시버즈 그리고 가성비블루투스이어폰으로 qcy가 단연 독보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무선이어폰의 선두주자라고 할 수 있는 아이폰 이어폰과 삼성 이어폰은 최근 기존 제품에서 성능과 디자인이 더욱 업그레이드된 에어팟프로와 갤럭시버즈플러스를 출시하면서 더욱 판매량을 높여가고 있다. 삼성 이어폰과 아이폰 이어폰의 뒤를 이어 가격은 저렴하지만 성능과 품질이 좋은 가성비블루투스이어폰인 qcy 이어폰은 중국에서 제작돼 대륙의 실수라 불리며 국내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중국제품은 저품질이라는 인식을 바꾸게 할 만큼 우수한 퀄리티를 자랑해 인기가 많다.

이러한 가운데 가성비블루투스이어폰 추천 제품으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오투팟'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 타고 있다. 오투팟은 tws 스테레오 사용으로 기존 블루투스 이어폰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음질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블루투스 5.0 edr 사용으로 어떤 기종이든 빠른 호환과 페어링으로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오투팟 관계자는 "오투팟은 무선충전과 누구든 쉽고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는 터치식 버튼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오투팟은 화이트·핑크·블랙의 3가지 색상이 있기 때문에 자신의 취향에 맞는 제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오투팟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오투팟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