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가구단지 레드플래닛, 기능성패브릭소파 원가공개
상태바
동탄가구단지 레드플래닛, 기능성패브릭소파 원가공개
  • 허남수
  • 승인 2020.06.13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 동탄 가구단지 레드플래닛이 자체제작하는 고급 소파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소파에 사용되는 원단은 소프트터치와 테지도, 와플웍스 등으로, 소비자가 직접 원단을 선택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소프트터치 원단은 총 10가지의 컬러 중 한 가지를 택일 할 수 있다. 50번 이상 세척한 이후에도 항균성을 유지한다. 물이나 비누로 얼룩을 손쉽게 세척할 수 있으며, 방수기능과 방염기능이 뛰어나 내구성이 우수하다.

테지도 원단은 총 16가지의 컬러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 조성하고 싶은 인테리어에 맞게 색상을 고를 수 있다.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 소재이며, 얼룩이나 오염물을 물로 세척할 수 있고 방수기능이 뛰어나 섬유로 액체가 침투하는 것을 방지해주는 기능성 원단이다.

수원동탄가구단지 레드플래닛은 소파 제작에 소요된 모든 원가를 투명하게 공개하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는 소파전문 브랜드다. 현재 소파 제작을 위한 수입원단부터 수입가죽 구입비용, 원목 골조, 스폰지 등 기초부자재와 인건비까지 모든 항목들의 원가를 공개해 소비자들의 현명한 선택을 돕고 있다.

특히 가격 거품을 덜고 보다 합리적인 가구시장 형성을 목표로 원가의 10%만을 마진으로 책정해 선보이고 있어 매우 합리적인 수준으로 소파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레드플래닛은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질 낮은 자재들을 사용하지 않고, 최상급 소재들과 유럽의 각 기관으로부터 승인 받은 친환경 소재만을 엄선해 소파를 제작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높은 구매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다.

한편, 레드플래닛 동탄점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환경부 승인을 받은 소독제로 1일 1회의 소독 및 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며, 매일 전 직원 체온 검사를 진행하고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