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에듀, 2020 조경기능사·조경기사 종합반 인강 오픈
상태바
시대에듀, 2020 조경기능사·조경기사 종합반 인강 오픈
  • 허남수
  • 승인 2020.07.14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아파트 등 대단위 공동주택에 대한 조경공사가 활발해짐에 따라 조경 전문인력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조경사 관련 자격증이 주목 받고 있다.

조경기능사·조경(산업)기사는 토목 · 물 · 조형물을 이용하여 생활공간을 아름답게 꾸미고 자연을 보호하고자 도입된 국가 공인 자격증이다. 자격증 취득 시에는 관련분야 취업 시 우대 받을 수 있으며 기술직공무원 · 공사공단 · 공기업 채용시험 시 가산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위와 같은 이유로 조경기능사·조경(산업)기사 시험에 관심을 보이는 수험생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방대한 출제범위, 변별력 향상을 위한 높은 난이도로 인해 학습에 난항을 겪는 경우가 많다. 특히, 필기시험으로 진행되는 1차시험과는 다르게 2차시험이 실무형 작업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합격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보다 심층적인 학습이 필요하다.

종합교육기업 ㈜시대고시기획, 시대교육은 조경기능사·조경(산업)기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효율적인 학습을 돕고자 2020년도 시험일정 대비 종합반 강의를 새롭게 선보였다. 종합반은 강의 하나로 시험의 전 과정을 대비할 수 있다. 또 단계별 학습전략 커리큘럼을 채택하여 기초가 부족한 수험생들도 효과적으로 시험을 준비 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강의 신청 시 4회 실기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 할 수 있으며 수강혜택으로 최신 기출문제 유형을 반영한 교재, 모바일 강의, 1:1맞춤 학습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현재 시대에듀에서 수강할 수 있는 조경기능사·조경(산업)기사 강의는 종합반 이외에 연간반, 필기·실기 시험을 집중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단과과정 등이 있다. 자세한 강의 내용과 수강혜택은 시대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시대에듀는 8월 4일까지 신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회원 전원에게는 10% 수강료 즉시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합격수기를 작성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에어팟을 제공할 예정이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