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한 마음 다스리기, 명상으로 가능해...명상가 '프리타 지', 16일까지 온라인 프로그램 진행 
상태바
우울한 마음 다스리기, 명상으로 가능해...명상가 '프리타 지', 16일까지 온라인 프로그램 진행 
  • 박홍규
  • 승인 2020.08.07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도 명상가 프리타 지(Preetha ji)가 이달 14일부터 16일까지 사흘간 온라인 명상 프로그램인 ‘5가지 깨어남 코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과정에서는 아름다운 의식 상태를 체험할 수 있고 혁신적인 마음의 지혜를 통해 무한한 잠재력을 깨워나고 동시에 살아가면서 부딪칠 수 있는 난간과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는 영적 지혜를 배울 수 있다.

5개 글로벌 기업의 설립자이기도한 프리타 지는 명상과 철학을 가르치며, 여러 나라의 수많은 CEO와 오피니언 리더들의 삶에 변화를 일으킨 오앤오아카데미(O&O Academy)의 설립인 중 한 명이다. 그녀는 사람들이 아름다운 마음 상태를 깨닫고, 삶에 전환을 일으킬 수 있도록 이끌어주는 선구자로 유명하다.

이번 온라인 깨어남 명상 과정은 프리타 지가 사업가이자 어머니로서 그리고 명상 지도자로서 자신의 삶에 대한 통찰을 통해 인도 고대 명상법을 현대 신경과학에 접목해 고안한 것이라는 설명이다. 현존하는 마음, 관계, 중독, 부 창출과 사랑의 경험 과 같은 일상적인 삶의 모든 영역에 대해 다룬다.

프리타 지가 준비한 명상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깨어남의 종류는 총 5가지다.  ▲중독에서 벗어나는 자유 ▲우주지성 ▲조건 없는 사랑 ▲현존하는 마음으로의 도달 ▲차크라의 균형 유지 등이다.

5가지 깨어남 코스는 14일 저녁 7시부터 16일 오후 5시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네이버에서 셀프힐링요가를 검색하거나 유선 전화 문의 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