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유니타스 ‘자단기’, 전기•정보처리기사 시험 가장 빠른 가답안 공개
상태바
ST유니타스 ‘자단기’, 전기•정보처리기사 시험 가장 빠른 가답안 공개
  • 민강인
  • 승인 2020.08.22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유니타스(ST Unitas)의 자격증 전문 브랜드 '커넥츠 자단기'(이하 자단기)가 22일 치러진 제3회 정기 기사 시험 당일 가장 빠르게 가답안을 공개하고, 합격 여부를 파악할 수 있는 합격 확인 서비스를 실시한다. 

자단기는 ▲전기기사 ▲토목기사 ▲정보처리기사 3개의 자격증 시험 종료 직후 신속하고 정확하게 합격을 예측할 수 있는 가채점 서비스를 무료로 시행한다. 자단기의 합격 확인 서비스는 주관처보다 2시간 빠르게 공개돼 답안 발표시간까지 기다리지 않고도 빠른 채점 및 합격 여부 파악이 가능하며, 직전 회차 가답안 정확도가 100%에 달하는 등 완벽한 적중률로 수험생들의 신뢰가 높다. 

전기기사 자격증의 경우 시험 종료 직후 자단기 대표 강사가 해설하는 총평 영상도 공개된다. 오늘 치러진 시험 난이도와 출제 경향을 분석하여 응시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준다.

전기기사, 토목기사, 정보처리기사 시험 응시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채점 서비스를 이용한 수험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7세대(1명)’를 선물하며, 시험 직후 오픈되는 자단기 검색 퀴즈 이벤트를 통해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 등극 시 정답자 전원에게 ‘배스킨라빈스 싱글 레귤러콘(전원)’을 증정한다. 자단기의 합격 확인 서비스 이용 후 합격 후기를 등록하면 푸짐한 간식 및 ‘자단기 무료배송 쿠폰(전원)’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필기시험에 재도전한 수험생과 실기시험 준비생들을 위해 기사 자격증 프리패스 3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자단기의 합격 확인 서비스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T유니타스 자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자단기는 시험 당일 가장 많이 찾은 자격증 교육 사이트 1위를 기록하며 기사 시험을 비롯해 컴퓨터 활용능력, 한국사능력검정 등 취업 관련 자격증에 대한 필기 및 실기 강의를 선보이고 있다. 역대 출제 경향을 분석해 빈출 개념을 압축한 강좌와 시험 직전까지 효과적인 학습을 돕는 단기합격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사진=ST유니타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