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모 브러쉬, 휴대용 메이크업 툴 세트 ‘쿠모+씬님 더 바이올렛 포 트래블러 2종’ 출시
상태바
쿠모 브러쉬, 휴대용 메이크업 툴 세트 ‘쿠모+씬님 더 바이올렛 포 트래블러 2종’ 출시
  • 민강인
  • 승인 2020.09.0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루얼티 프리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쿠모(KUMO) 브러쉬(이하 쿠모)에서 ‘쿠모+씬님 더 바이올렛 브러쉬&파우치 포 트래블러(KUMO+SSIN The Violet Brush&Pouch for Travellers)’ 공식 판매를 시작했다.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휴대용 브러쉬&파우치 세트로, 구독자 159만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SSIN, 이하 씬님)이 기획 과정 전반에 참여해 제작된 쿠모X씬님 더 바이올렛 시리즈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제품이다. 쿠모는 지난 24일 사전 예약 프로모션으로 신제품 론칭 소식을 알리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쿠모+씬님 더 바이올렛 브러쉬 포 트래블러는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필수 메이크업 브러쉬인 파우더, 블러셔, 쉐이더, 펜슬 브러쉬 총 4종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핸들의 길이를 줄여 휴대성을 높이는 한편, 범용성을 높인 모 디자인을 적용하여 해당 브러쉬 세트만으로도 다양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쿠모+씬님 더 바이올렛 파우치 포 트래블러는 브러쉬와 화장품을 함께 수납할 수 있는 콤팩트한 사이즈의 여행용 파우치로, 두 개의 수납공간으로 분리되어 있어 브러쉬와 화장품을 외부의 충격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고, 쉽게 뒤섞이기 쉬운 제품을 용이하게 보관할 수 있게 제작되었다. 또한, 비건 레더 소재로 제작되어, 이물질이 묻었을 때 쉽게 닦아 낼 수 있어 관리가 쉽고 내구성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은 “여행, 외출 시에 가장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미니 사이즈의 브러쉬와 이와 함께 필수 화장품들을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튼튼한 파우치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트래블러’ 세트를 기획했다”고 전하며,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쿠모 마케팅 관계자는 “외출 시, 짐이 되는 메이크업 제품의 휴대가 고민인 분들을 위해 제작된 제품”이라며, “기존 더 바이올렛 시리즈에 대한 소비자의 피드백과 휴대용 브러쉬에 대한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제작된 이번 신제품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쿠모의 프리미엄 메이크업 툴을 경험해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제품은 지난 1일 공식 오픈해 특가로 휴대용 브러쉬 4종 세트는 2만9700원, 휴대용 파우치는 2만5700원에 판매된다. 신제품 론칭 기념으로, ‘휴대용 브러쉬 4종&파우치 세트’ 구매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씬님 스펀지 2종을 증정하고,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쿠모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