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상품 받아보세요”..한국테크놀로지, 미텐(10)라이트 챌린지 공모전
상태바
“풍성한 상품 받아보세요”..한국테크놀로지, 미텐(10)라이트 챌린지 공모전
  • 민강인
  • 승인 2020.09.09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오미 국내 총판을 맡고 있는 코스닥 상장사 한국테크놀로지(053590)가 오는 20일 오후 11시까지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진행되는 이벤트는 ‘밑엔 가볍게, 미텐 라이트’ 챌린지 공모전으로, 미텐(10)라이트 출시 기념으로 기획되었다. 상품은 미10라이트·미팬프로선풍기·미에어닷S·미보조배터리·안티코 살균기 및 소독제 등 푸짐하게 구성되어 있다.
 
언택트 시대에 재택근무나 온라인 교육에 어울리는 ‘밑엔 가볍게’를 콘셉트로 한 의상과 개성 있고 재밌는 포즈가 담긴 본인의 사진을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시한 뒤, 한국테크놀로지 공식몰인 미코리아몰에 △해당 SNS 링크 △성명 △연락처 △주소 △이메일 등을 올리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다.
 
한국테크놀로지는 앞서 ‘코로나 위기극복 응원 댓글 이벤트’를 통해 무려 2000명이 넘는 참가자들에게 자체 브랜드 안티코 살균기를 증정하는 등 의미 있는 고객 행사를 지속해온 만큼 이번 이벤트 역시 흥행몰이를 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특히 해당 이벤트가 더욱 눈길을 끌고 있는 이유로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장기화되고 있는 언택트(비대면) 생활에 작은 청량제가 될 수 있다는 점, ‘남들은 모르는 나만의 실용성’이라는 미10라이트 콘셉트와 잘 부합한다는 점, 따라 하고 이해하기 쉬운 광고 카피 등이 꼽힌다.
 
한국테크놀로지 관계자는 “지난 이벤트들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이벤트도 고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풍성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며, “7일 공식 오픈한 한국테크놀로지 유튜브 계정의 홍보 영상을 참고한다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해당 공모전의 세부 정보는 한국테크놀로지 공식 유튜브 채널과 미코리아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한국테크놀로지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