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가구 견적 ‘어디가구’, ‘NHN 위투’와 MOU...‘가구 네고킹’ 이벤트
상태바
언택트 가구 견적 ‘어디가구’, ‘NHN 위투’와 MOU...‘가구 네고킹’ 이벤트
  • 박주범
  • 승인 2020.10.15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택트 가구 견적 서비스 ‘어디가구’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 ‘NHN위투’와 상호 사업협력을 위한 전략적 제휴 및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NHN 위투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1300k’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펼친다. ▲가구 견적 요청 ▲댓글 이벤트 참여 ▲신규 회원가입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가구 네고킹’ 견적 요청 참여 이벤트를 통해 100% 경품을 지급한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300k 할인쿠폰’과 ‘롯데마트 1000원 모바일상품권’을 참가자 모두에게 제공한다.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20만원 백화점 상품권’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희망 가구를 장바구니에 담고 원하는 할인금액을 적은 뒤 추가 할인이 적용된 견적서를 받아보면 참여할 수 있다. 모든 경품은 11월 4일에 일괄 지급한다.

‘가구 네고는 어디가구, 네고하고 싶은 가구는 어서적구!’ 댓글 이벤트도 펼친다. 1300k 페이지에서 댓글 작성 고객 10명을 추첨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300k 1만원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행사 기간 내 어디가구 신규 회원가입 고객 모두에게 ‘스타벅스 커피’도 증정한다.

어디가구 이다인 기획팀장은 “언택트 가구 견적 서비스를 보다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NHN 위투’와 업무협약을 맺게 됐다”며 “1300k 등 ‘NHN 위투’가 운영하는 플랫폼을 통해, 가구 견적만 받는게 부담스럽고 추가 할인 요청에 어려움을 느끼던 고객들이 언택트로 간편하게 네고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어디가구는 직접 방문 없이 언제 어디서든 전문가의 가구 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으로 지난 9월 론칭했다. 엄격한 검증 과정을 통과한 전문 가구업체를 통해 1:1 가구 견적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어디가구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