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 HK테일러, 가을정장 준비 얼리버드 혜택 진행
상태바
맞춤정장 HK테일러, 가을정장 준비 얼리버드 혜택 진행
  • 박홍규
  • 승인 2020.10.2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HK테일러에서 합리적인 가을 맞춤정장 진행을 위한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화요일과 수요일, 목요일의 오전 11시 또는 12시 예약방문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1시에는 원단 업그레이드 또는 할인적용이며 12시에는 맞춤셔츠 증정 또는 고급 정장 벨트의 혜택이 각각 마련돼 있다. 

얼리버드 진행은 방문 전 예약 신청한 고객에 한해 진행되며 정해진 요일 외 혜택은 적용되지 않는다. 참고로 얼리버드 행사는 맞춤예복 풀 패키지, 비즈니스 정장 두벌 패키지, 여성맞춤정장 진행의 HK테일러 우먼수트 행사와 중복 적용 되지 않는다.

제작 기간은 가봉 포함해 4~5주 정도 소요되며, HK테일러는 업계 최초로 비스포크 제작소와 수미주라 제작소를 각각 동시 운영하고 있어서 코로나19 등으로 일정에 변동이 있을 경우 조율이 가능하다. 

비스포크 수트의 경우 소공동 제작 방식으로 우리나라 비스포크 명맥을 이어나가고 있다.  목동본점에서는 수제정장 경력 40년 이상 된 마스터 테일러가 상주, 가봉까지 진행하며 고객과 가까이 소통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이런 소통을 전 지점 회의를 통해 교육을 꾸준히 진행, 특정 매장에서만 맞출 수 있는 게 아닌 전국 지점에서 맞춤진행이 가능하다.

직영 제작으로 퀄리티와 함께 합리적인 맞춤가격 제안을 위해 HK테일러 패브릭을 출시하며 울 100%와 함께 울&폴리 혼방 소재의 시그니처 원단까지 마련되어 있다. 이 외에도 해외 유명 원단인 로로피아나, 에르메네질도 제냐, 스카발, 홀랜드&쉐리, 피아젠자, 제일모직 등을 구비해두고 있다.

10월 혜택으로 정장 계약 시 FW 캐시미어 100% 맞춤코트 5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HK테일러는 목동본점, 청담점 등 전국 지점이 운영 중이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