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럭키타임·경매이벤트'로 11월 초특가 아쉬운 고객 달랜다
상태바
티몬, '럭키타임·경매이벤트'로 11월 초특가 아쉬운 고객 달랜다
  • 황찬교
  • 승인 2020.11.06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이 100원 응모 이벤트인 '럭키타임'과 구매가 입찰 방식의 '티몬 경매 이벤트'에 인기 품목을 대거 편성, 11월 쇼핑 시즌을 즐기는 고객에게 파격 특가 기회를 제공한다.

티몬은 매일 오전 7시에 시작되는 100원 응모 이벤트 '럭키타임' 상품을 11월 프로모션 기간을 맞아 고가의 인기 품목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진행하고 있다. 지난 2일에는 '에어팟 프로', 4일에는 70만원 상당의 'LG코드제로 청소기'를 단돈 100원에 판매한 바 있다.

6일과 7일 진행되는 럭키타임에서는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와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100원 구매 기회에 각각 도전할 수 있다. 이벤트는 24시간 동안 진행되며 SNS공유와 응원 댓글에 참여해 당첨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또 다른 기회인 매주 목요일 '티몬 경매 이벤트'에서는 치열한 눈치 싸움으로 온라인 최저가 보다 저렴한 가격의 득템을 노려볼 수 있다. 지난 9월 'LG스타일러' 낙찰에 성공한 고객은 온라인 판매가의 67% 수준인 110만원대에 구매하는 기회를 얻기도 했다. 티몬은 10월에 진행됐던 '갤럭시 Z폴드2'와 '삼성 제트청소기'를 잇는 특별한 경매 상품들을 11월 쇼핑 시즌 중 선보일 계획이다.

티몬은 11월 온라인 쇼핑 대목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들을 제공한다. 유료 멤버십 슈퍼세이브 고객에게는 11월 한정으로 상품 구매 시 최대 10% 적립을 제공한다. 슈퍼출석쿠폰 룰렛에 참여해 최대 50% 할인 기회를 노려볼 수도 있다. 일반 고객에게는 1%의 적립 혜택과 최대 20% 할인의 슈퍼출석쿠폰 기회가 주어진다. 이 밖에도 티몬은 11월 한정 특가와 20% 할인 쿠폰을 기본 제공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 등 풍성한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티몬 관계자는 "티몬의 특가 응모 이벤트는 역대급 쇼핑 시즌 속에 파격적인 특가 상품 부재를 아쉬워하는 고객들께 차원이 다른 득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전 상품 구매 시 적립 등 티몬이 준비한 풍성한 혜택과 함께 알뜰한 쇼핑을 즐기는 11월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티몬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