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탑유블레스 원시티' 중·소형 평형 내 집 마련 행복지원금 마지막 회사보유분 선착순 분양
상태바
'유탑유블레스 원시티' 중·소형 평형 내 집 마련 행복지원금 마지막 회사보유분 선착순 분양
  • 허남수
  • 승인 2020.12.1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및 수도권에 집중된 부동산 정책으로 규제가 덜한 지역에 주변 생활 인프라가 갖춰져 있고 경쟁력 있는 소형 주거시설이 인기다.

광역교통망과 생활편의시설 등이 있으며 추후 발전 가능성이 높은 광주 아파텔 '유탑유블레스 원시티'가 선착순 분양한다.

'유탑유블레스 원시티'는 광주광역시 동구 수기동 일대에 지하2층~지상27층, 아파텔 480실이 들어선다. 소형평형위주로 1~2인 가구가 많아져 공실위험이 없으며 구도심 개발과 더불어 관심이 높다.

빌트인 냉장고, 시스템에어컨, 전기쿡탑 등 가전 및 가구 모두 풀퍼니시드 시스템으로 바로 입주해 실거주가 가능하다. 와이드한 평면을 설계해 개방감을 확보하고 1~3인 수요를 겨냥한 공간활용이 우수하다. 최상층의 경우 다락 및 테라스 등 넓은 실내공간을 레저, 업무공간으로 활용 가능하다.

7층 전체면적 428평 중 커뮤니티시설이 약 279평으로 차원이 다른 고품격 멀티라이프 공간을 설계했다. 실내 골프연습장, 애견 목욕실, 코인세탁실 등 설계하고 세대개별창고를 제공한다.

외출없이 실내에서 누리는 All In One 커뮤니티로 젊은 층의 만족도를 높였다. 카웨어링, 홈 Iot시스템, 헤파필터 탑재한 공기청정기능 등 첨단 설비를 도입해 언제 어디서든 최신식 시스템을 누린다.

NC웨이브, 패션의거리, 롯데시네마 등 편의시설과 빛고을시민문화관, 아트스페이스, 광주천, 광주공원, 금남로공원 등 도보 5분 원스톱 생활환경을 누릴 수 있다.

시행, 감리, 시공, 임대운영 및 관리 등 종합건설기업 유탑에서 맡아 안전하다. 기업신용평가 A-를받은 유탑 직영운영으로 10년 임대보장제를 도입했다. 부동산 중개 수수료 없이 계약금 5%, 대출이자(약 7%지원) 부담이 없으며 중도금 60% 무이자대출이 가능하다.

안정적인 월세수익이 가능한 임대보장제로 빠르게 분양마감 중인 '금남로 유탑유블레스 원시티'는 잔여세대를 선착순 분양한다. 모델하우스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전문상담사를 통해 위치 및 분양가 등 안내 받을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