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분에디터가 준비한 '감동세일'...전제품 최대 82% 할인
상태바
성분에디터가 준비한 '감동세일'...전제품 최대 82% 할인
  • 허남수
  • 승인 2020.12.17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분제일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성분에디터가 스포츠서울에서 주최한 '2020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화장품(기초화장품)부문을 수상한 기념으로 전제품 최대 82% 할인하는 '감동세일'을 펼친다.

이번 세일 이벤트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공식 온라인몰에서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는 성분에디터 베스트 셀러인 '락토 유산균 재생크림'를 비롯해 '그린토마토 모공앰플', '조성아뷰티 기미크림' 등 전제품을 최대 82%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파격적인 할인가의 세트 상품도 새롭게 선보인다. 세트 상품에는 여드름성 피부, 모공 피부, 기미 피부, 주름 피부 등 각 피부별 고민에 맞는 세트와 자사몰 베스트셀러 세트가 있다. 피부별 고민 세트는 100세트, 자사몰 베스트셀러 세트는 50세트 한정으로 판매되며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성분에디터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분에디터 관계자는 "올해 한국 소비자 감동지수 1위를 수상하며 고객님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전제품 할인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좋은 성분과 확실한 효과,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의 화장품을 찾고 있었다면, 이번 행사에서 부담 없는 가격에 성분에디터 제품을 만나보길 바란다.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성분에디터는 '좋은 성분'과 '확실한 효과'라는 두 가지 원칙으로 피부를 위한 최적의 성분을 갖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