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가구거리 친환경 원목가구 브랜드 소낭구 부천춘의점 연말결산 할인이벤트 진행
상태바
부천가구거리 친환경 원목가구 브랜드 소낭구 부천춘의점 연말결산 할인이벤트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0.12.1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낭구 부천춘의점에서는 친환경 원목가구, 프리미엄 소파 등 전품목에 대한 연말결산세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행사에서는 연말을 맞이해 전시상품 등을 비롯해 전 상품을 대상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친환경 원목 브랜드 소낭구는 제작, 생산, 디자인, 배송, A/S까지 원스톱으로 이루어져 신뢰할 수 있고 구매 후에도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최고등급의 친환경 고무나무로 제작된 소낭구 가구는 소비자의 안전과 건강을 우선으로 생각해 가구를 제작한다. 

소낭구에서는 홈 인테리어에 대한 높아진 관심과 니즈를 반영해 구성과 컬러를 맞춤선택할 수 있는 맞춤가구를 출시했다. 나날이 개개인의 개성이 중요해지는 요즘 사이즈와 컬러를 직접 선택할 수있는 맞춤가구를 많이 찾는 추세다.

부천가구단지 소낭구 부천춘의점에는 고급스러운 우드슬랩, 원목 침대, 원목 테이블, 원목 화장대 등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고 패브릭 소파, 리클라이너소파, 가죽소파 등은 직접 컬러를 선택할 수 있는 맞춤제작 상품이 전시돼 있다. 

부천가구할인매장 소낭구 부천춘의점 관계자는 "고객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만든 친환경 가구들이 준비돼 있으니 안심하고 방문해주시길 바란다"라며 "안전한 쇼핑을 위해 매일 방역을 실시하고 매장 내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만전을 기하고 있으니 많은 방문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친환경 원목가구 전문브랜드 소낭구는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친환경 자재를 사용한 완성도 높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어 앞으로 더욱 성장하고 신뢰받는 가구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이번 연말결산 빅세일이 신혼가구나 입주가구 인테리어를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소낭구 부천춘의점은 대형 주차시설을 갖추어 주차가 편리하고 지하철 7호선 춘의역 2번 출구 앞에 위치해 대중교통 이용 시에도 쉽게 방문이 가능하다. 소낭구 부천춘의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부천가구단지 소낭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부천춘의점 블로그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으며, 소낭구 부천춘의점에 상담전화문의로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