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보충제 '아워하이엔드', 네이버 적립금 지급 '베스트 리뷰어' 이벤트
상태바
헬스보충제 '아워하이엔드', 네이버 적립금 지급 '베스트 리뷰어' 이벤트
  • 민강인
  • 승인 2020.12.31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슬링 전 국가대표 이정근 선수가 만들고, 미스터 코리아 그랑프리 김명섭이 선택한 헬스보충제 브랜드 '아워하이엔드'가 베스트 리뷰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L-아르기닌 구매 후 리뷰를 남기면 자동 참여된다. 매달 10명의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해 네이버 적립금 5000원을 지급한다. 

아르기닌은 신체를 구성하는 20종 아미노산 중 하나다. 우리 몸의 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지만 생체 합성량만으로는 불충분하기 때문에 필수아미노산의 추가 섭취가 필요하다.

이정근 선수는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단일 고함량 L-아르기닌을 출시했다. 아워하이앤드의 L-아르기닌 제품은 식품안전관리 인증을 받았으며 제조 과정 역시 HACCP 인증 제조 시설에서 위생적으로 가공했다.

이 제품은 1.5 스푼 15g에 장어 2마리, 굴 4봉지 상당의 아르기닌인 5250mg을 함유하고 있다. 

아워하이엔드 관계자는 “아르기닌은 체내 합성량이 충분하지 않아 외부로부터 섭취가 필요한 성분이다”며 “음식 속에는 아르기닌 외에도 메티오닌, 트레오닌 등 수많은 아미노산이 존재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기력이 떨어지거나 몸이 자주 붓는 경우, 고강도의 운동을 하거나 취미로 운동을 즐기는 생활체육인에게 필요한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아워하이엔드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