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학원 수빈아카데미, 선착순 21명 수강료 90% 할인
상태바
미용학원 수빈아카데미, 선착순 21명 수강료 90% 할인
  • 민강인
  • 승인 2020.12.31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방학과 새해를 앞두고 진학, 취업, 창업, 이직 등으로 자격증을 취득하거나 새로운 배움을 시작하려는 행보가 이어지고 있다. 

강남미용학원 수빈아카데미는 2021년 신축년을 맞아 선착순 21명에게 수강료 90%를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1월 10일까지이다.

수빈아카데미는 올해 다양한 지원을 통해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뷰티 꿈나무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민 바 있다. 이번 이벤트 역시 전문 미용교육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보다 체계적으로 교육을 받고 경제적 부담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수빈아카데미 관계자는 “모두가 힘든 시기에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해 수강료 부담을 낮춰줄 수 있는 역대급 할인 혜택 이벤트를 결정했다”며 “이번 이벤트가 예비 수강생들의 걱정과 불안을 해소해주고 해당 분야의 꿈을 가지고 있는 학생들이 각 분야에서 미래를 이끌어갈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선착순으로 충원 시 조기 마감이 될 수 있는 만큼 2021년 새해를 맞이하여 꿈을 향해 도전하고자 하는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1989년에 설립된 강남미용학원 수빈아카데미는 방송, 영화, 뮤지컬, 강남유명샵에서 활동하고 있는 뷰티 아티스트들을 강사진으로 구성해 트렌디한 현장감 있는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 그리고 네일아트학원 등 다양한 뷰티 전문 교육과정을 갖추어 진학과 취업, 창업 등에 32년 경험을 바탕으로 수강생들의 적성에 맞게 컨설팅을 해주고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고 있다.

한편 수빈아카데미는 독창적인 교육시스템과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종로, 광진구(건대) 등 서울 시내뿐만 아니라 일산, 분당 등 서울 근교에서 온 많은 재원생들이 수업을 받고 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