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라웨어, 예비유니콘 기업 선정 기념 더블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상태바
뮬라웨어, 예비유니콘 기업 선정 기념 더블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1.01.05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애슬레저 산업을 선도하는 브랜드 뮬라웨어가 예비유니콘 기업 선정을 기념하는 의미로 더블 할인 프모로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5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할인 행사로, 뮬라웨어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할인 행사에서 뮬라웨어는 자사몰을 통해 시즌 오프 상품 최대 50% 할인가에서 추가로 예비 유니콘 기업 선정 기념 전상품 10% 할인을 진행한다. 일부 아우터 품목의 경우 최고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뮬라웨어의 2020년 베스트셀러 아이템과 우먼, 맨즈 20FW 전상품까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20FW 전 상품 30% 시즌 오프 이벤트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동시 진행될 예정이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사업인 '예비유니콘 특별보증'은 성장 가능성이 높은 유망 기업을 대상으로 선정하며 뮬라웨어는 지난달 지원기업으로 최종 선정됐다. 

뮬라웨어 관계자는 "새롭게 시작되는 2021년, 뮬라웨어를 찾는 모든 고객분들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며 이를 통해 행복을 드릴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건강한 기업문화 선도와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기업으로서 노력할 것이란 포부를 함께 전했다. 

뮬라웨어 예비유니콘 기업 선정 기념 더블 할인 프로모션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