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픽스게이밍, 새로운 게이밍의자 'GC005 블랙' 정식 출시
상태바
에이픽스게이밍, 새로운 게이밍의자 'GC005 블랙' 정식 출시
  • 허남수
  • 승인 2021.01.15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퓨터의자 전문 브랜드 에이픽스게이밍이 새로운 게임용의자 GC005 시리즈의 첫 번째 모델인 'GC005 블랙'을 15일 정식 출시했다.

'GC003 블랙' 모델은 기존에 화려한 디자인에서 벗어나, 절제된 색상 조합으로 PC방등의 게임 환경뿐만 아니라 사무실용 의자로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시중에 판매되는 사무용의자와는 다르게 'GC005 블랙' 모델은 3D팔걸이가 적용돼 상하, 앞뒤, 각도를 조절 할 수 있어 사용자의 자세나 환경에 따라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80도로 등받이 각도를 조절 할 수 있어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다.

추가로 오는 20일에 정식 출시하는 GC005 게이밍의자 시리즈의 두 번째 제품인 GC005 핑크 게임의자는 네이버 '에이픽스게이밍' 스마트스토어에서 예약판매가 진행되며, 예약판매 기간에는 제품 구매 시 2만원 할인 혜택과 게임용의자 가죽관리 제품인 리턴 가죽클리너, 클리너 타올 세트를 증정한다.

에이픽스게이밍은 최근 게이밍의자 누적판매 20만대 돌파, 게이밍 컴퓨터책상 누적판매 5만대 돌파 하는 등 BJ, 스트리머, 학생, 직장인들 사이에서 뛰어난 품질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 높은 게이밍체어, 조립식책상을 출시하여 구매자 평점 4.8점을 받으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