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픽스게이밍, 새로운 게이밍의자 'GC005 핑크' 정식 출시
상태바
에이픽스게이밍, 새로운 게이밍의자 'GC005 핑크' 정식 출시
  • 황찬교
  • 승인 2021.01.20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픽스게이밍은 컴퓨터 게이밍의자 'GC005 핑크'를 20일 정식 출시했다.

에이픽스 게이밍의자 시리즈는 PC방을 포함한 사무실, BJ, 스트리머, 중고등학생, 직장인들 사이에서 품질이 뛰어나고 가격이 저렴해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GC005 핑크' 게임의자는 GC005 게이밍의자 시리즈의 두 번째 제품이다.

시중에 판매되는 사무용의자와는 다르게 'GC005 핑크' 모델은 등받이를 180도로 젖힐 수 있고 Class-4 등급의 가스스프링과 3D팔걸이가 적용돼 상하, 앞뒤, 각도를 조절 할 수 있어 사용자의 자세나 환경에 따라 조절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GC005 핑크' 모델은 에이픽스 게이밍의자 시리즈 중 지금까지 없었던 핑크 색상이 적용돼 여성 유저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추가로 오는 25일에 정식 출시하는 GC005 게이밍의자 시리즈의 세 번째 제품인 GC005 블루 게임의자는 네이버 '에이픽스게이밍' 스마트스토어에서 예약판매가 진행되며, 예약판매 기간에는 제품 구매 시 2만원 할인 혜택과 게임용의자 가죽관리 제품인 리턴 가죽클리너, 클리너 타올 세트를 증정한다.

에이픽스게이밍은 소비자에게 부담되는 중간의 유통마진 구조를 과감히 없앤 제조사가 직접 판매하는 브랜드로 최근 게이밍의자 누적판매 20만대 돌파, 게이밍 컴퓨터책상 누적판매 5만대 돌파 할 정도로 급속히 성장하고 있는 회사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