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자동차 대전자동차정비학원, 2020취업률 우수훈련 인증기관 선정
상태바
대덕자동차 대전자동차정비학원, 2020취업률 우수훈련 인증기관 선정
  • 허남수
  • 승인 2021.01.24 0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 전문가로 취업을 꿈꾸는 많은 교육생들에게 대전에서는 유일하게 자동차 국비교육으로 정비/판금(차체)/도장 국비교육 모두를 운영하고 있는 대덕자동차직업전문학교(학교장 전원식)가 2020년 대전고용노동청 대전고용센터가 선정한 '2020 우리동네 취업맛집 TOP10 훈련기관'으로 선정됐다.

대전자동차정비학원 대덕자동차직업전문학교는 '2020년 취업률 우수훈련 인증기관' 선정돼 또다시 대덕자동차직업전문학교의 차별화된 취업 지원 시스템의 역량을 인정받게 됐다.

대덕자동차직업전문학교는 "대덕자동차직업전문학교는 대전을 대표하는 자동차정비학원으로서 최고의 교육과 최고의 교육생 취업지원을 진행하고 있다. 2020년 '취업맛집TOP10' 선정으로 대덕자동차직업전문학교의 우수한 취업지원이 인정받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새해 2021년에도 꾸준히 최고의 취업지원으로 높은 취업률로 교육생들의 취업 지원 노력을 멈추지 않겠다"라며 이번 '우리동네 취업맛집TOP10' 선정에 소감을 밝혔다.

대전자동차정비교육의 정비, 판금(차체), 도장 모두를 국비훈련과정으로 대전에서 개설해 운영하고 있는 대전 대덕자동차직업전문학교에서는 높은 취업률 달성과 함께, 높은 자동차정비산업기사 자격증 합격률로도 주목받고 있다.

대전 대덕자동차직업전문학교는 최근 자동차정비산업기사 자격증 취득에서도 높은 합격률을 연이어 성공했다. 국비자동차정비학원 대덕자동차직업전문학교의 2020년 자동차정비산업기사 과정평가형 과정(4회차)에서 수료생의 93%가 자동차정비산업기사 자격증에 최종 합격했다. 동시에 연이어 자동차정비산업기사 과정평가형 과정(6회차)에서 수료생의 92.5%가 자동차정비산업기사에 합격하며 압도적인 산업기사 합격률을 또다시 달성했다.

대덕자동차직업전문학교는 대전자동차정비학원으로서 2020년 대전지방기능경기대회의 자동차정비 분야에 출전하여 금메달, 은메달, 동메달 모두를 수상하며 최고 성적을 기록했다. 대회에서 대덕자동차직업전문학교가 금,은,동 메달 모두를 수상하는 실력으로 교육 역량에서도 압도적인 최고의 기량을 대회 성적으로 증명했다.

국비훈련기관으로서 대전 국비자동차정비학원 중 유일하게 '최우수 훈련기관'으로 선정된 대덕자동차직업전문학교에서는 현재 2021년 새해 시작과 함께 국비훈련으로 자동차 정비/판금/도장 국비훈련 교육에 참여할 교육생들의 입학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대덕자동차직업전문학교의 입학은 대전은 물론, 타지역(타지역 교육생 숙소무료 제공) 교육생 모두 지원 가능하다. 2021년 자동차분야 국비훈련과정 입학에 관련한 문의는 대덕자동차직업전문학교 홈페이지를 이용하거나 전화상담 또는 직접 방문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