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82헤어 미용실 평촌점 예원 수석디자이너 고객맞춤 디자인 선보여
상태바
플러스82헤어 미용실 평촌점 예원 수석디자이너 고객맞춤 디자인 선보여
  • 허남수
  • 승인 2021.01.2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 평촌지구에 있는 플러스82헤어 평촌점의 예원 수석디자이너는 2021년 새로운 스타일 변화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실패 없이 성공하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고객 맞춤디자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예원 수석디자이너는 "최근 고객의 취향을 전혀 고려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유행하는 헤어스타일만 따라가 실패하는 경우가 많은데 고객의 니즈와 고객의 이미지 고객의 모발 컨디션을 보고 완성도 있는 스타일을 연출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이어 "여성의 롱헤어의 경우 고객의 취향, 얼굴형, 이미지, 모발의 상태를 고려해 레이어드컷을 진행해 집에서도 스타일링이 어렵지 않은 여신머리 레이어드 믹스컬펌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단발 기장의 여성은 봄을 맞아 산뜻하고 생기 있어 보이는 s컬과 c컬릐 웨이브감을 연출을 추천하며, 숏헤어의 여성은 전체적인 볼륨펌과 목선을 살려 여성의 아름다움을 강조할 수 있게 뒷머리 다운펌 시술을 추천하고 있다. 또한 퍼스널컬러로 이미지변신에도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남성의 경우 헤어스타일로 이미지가 많이 좌우되기 때문에 직업이나 두상에 맞게 연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한다.

시대 흐름에 맞춰 트렌디한 감각을 보유하면서도 퀄리티 높은 기술력과 서비스를 갖춘 서하늘 수석디자이너는 고객의 스타일을 책임지고 완성시키는 점을 중요시하고 있으며 집에서 할수 있는 홈케어와 손질방법까지 꼼꼼히 알려줌으로써 단골 고객이 많다는 후문이다.

플러스82헤어는 N예약시 할인되는 다양한 메뉴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N예약, 카카오헤어샵 등을 통해 온라인 사전 예약도 가능하다.

플러스82헤어는 2시간마다 철저한 소독과 고객의 안전을 위해 가림막 설치 또는 1회용 털이개 시술용 마스크 등 위생 청결 상태관리를 진행하고 있고, 가운 스타일러 소독을 수시로 실시하고 있다.

한편, 플러스82헤어 평촌점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에 위치해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